프로덴티, 여름감염관리 한 방으로 해결!

교차감염 전문회사 점머핀 소독용품 2개 교차 구매 시 덴티로 와잎스 2통 증정 … 9월 30일까지 이벤트 진행

2021-07-22     김영은 기자

여름은 치과 내부 및 기구소독을 통한 감염예방 생활이 더욱 중요하게 강조된다.

이에 ㈜프로덴티(대표 황영호)가 오는 9월 30일까지 감염관리에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교차감염 전문회사인 Germiphene(점머핀)의 ‘Super-G(수퍼-지)’,‘Microvac(마이크로백)’,‘G-Zyme 3(지자임쓰리)’ 제품들 중 2개의 제품을 교차 구매하면 ‘덴티로 와잎스’ 2통을 증정한다.

먼저 기구 소독제인 ‘수퍼-지’는 기구 부식방지 성분이 있어 모든 기구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박테리아 및 곰팡이 10분, HIV 및 B형 간염균 15분만에 살균이 가능하다.

이어 마이크로백은 오렌지 향의 석션 타구통 세정제로 배관 속 노폐물과 찌거기를 제거한다.

‘지자임쓰리’는 기구 세척제로 최대 희석비율이 400배에 달하며 국내 시판 세척제 중 높은 희석비율을 자랑한다. 특히 수세미질이 따로 할 필요 없이 수돗물로 헹구기만 해도 충분히 세척되기 때문에 편리하다. 사용 후에도 환경친화적 원료로 제작돼 미생물에 의해 자연분해된다. 

세 가지 제품을 교차 구매하면 증정품으로 받을 수 있는 소독  티슈 ‘덴티로 와잎스’는 60초 내 코로나바이러스 포함 101가지 병원균을 박멸하며, 저알콜 함유로 증발 속도가 낮아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프로덴티 관계자는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치과는 감염관리가 필수”라면서 “감염관리에 있어 필수 제품들로 이벤트를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