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메타바이오메드 ‘Metapaste Plus’

6월말까지 1+1 이벤트

2021-06-24     강현석 기자

㈜메타바이오메드의 ‘Metapaste Plus’는 수용성 임시근관 충전재로 근관 내에서 용해가 빠르고 우수한 조작성과 근관세척 후 손쉬운 제거성으로 개원가에서 주목받고 있다.

‘Metapaste Plus’의 주성분은 정제수, CA(OH)2, Barium Surfate 등으로 근관 소독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어 치료 성공률을 높인다. 또 술후 통증을 일으키는 PPG가 첨가되지 않아 자극 없이 안정적인 시술을 보장한다.

‘Metapaste Plus’의 장점은 △근관 세척후 제거 용이 △향상된 조작성 △저렴한 가격 △우수한 흐름성 △방사선 불투과성이다. 적용 범위는 △감염된 근관 치료 △근첨 형성술(Apexification) △임시 근관 충전 △발수 처치 후 소독 △노출된 치수 임시 복조 △생활 치수 절단시 복조 등이다.

실제 ‘Metapaste Plus’는 사용 유저에게 5점 만점 4.89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으며 우수한 경쟁력을 입증받았다. 유저들은 ‘근관 세척 후 제거가 용이하다’, ‘흐름성이 좋아 조작이 편하다’ ‘가격이 합리적이다’ ‘방사능 불투과성으로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다’ 등을 장점이라고 평가했다.

한 유저는 “여태 수입품만 사용하고 있었는데 ‘Metapaste Plus’를 써보고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조작이 편하다. 특히 상대적으로 다른 국산 제품에 비해 제거도 용이하다”고 평가했다. 메타비전은 오는 30일까지 1+1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