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검증된 임플란트 표면처리 시스템 ‘UV Activator2’

출시 1년 만에 1000대 이상 판매 기록

2020-11-25     구명희 기자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의 ‘UV Activator2’가 검증된 친수성 효과와 우수한 초기 골융합으로 많은 임상가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그 결과 지난 9월, 출시 1년 만에 1000대 넘게 판매되며 UV 표면처리 시스템의 우수성과 함께 임상에서의 활용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도 수많은 임상가들이 ‘UV Activator2’를 선택한 이유는 DIO UV Implant 시스템의 임상적 우수성이 검증됐기 때문.

DIO UV Implant 시스템의 임상적 우수성은 지난해 연말 개최된 DIO UV Implant 세미나에서 확실히 입증됐다. 강재석(목포예닮치과병원) 원장은 강연에서 여러 원인에 의해 실패했던 케이스에 UV를 조사한 임플란트를 사용해 재식립 했을 때 안정적인 ISQ 수치를 확보할 수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보철물 체결까지 빠르게 진행한 임상 증례가 있었다고 발표했다.

또한 오민석(선치과병원) 부장의 경우 골질이 좋지 않고 뼈가 충분하지 않은 케이스였음에도 UV 조사 임플란트의 ISQ 값이 빠르게 상승해 안정적으로 유지돼 일반 임플란트보다 조기에 높은 골융합을 얻을 수 있다는 임상 증례를 공유했다.

UV 조사 처리된 임플란트의 우수성은 이미 다양한 관련 논문과 임상에서 활용되며 검증된 바 있다. 잔존골이 적은 경우 치조골이 상실된 부위에 식립하는 경우, 식립 실패했던 부위에 재식립 하는 경우 등 다양한 난케이스에서 UV 조사를 하지 않은 일반 임플란트에 비해 매우 빠른 치유 속도와 안정성을 보이며 어려운 케이스에 더욱 빛을 발하는 솔루션임을 증명했다.

특히 사용자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진화된 표면처리 시스템 ‘UV Activator2’는 UV Implant 시스템의 가치를 한층 더 높였다. 조사 시간이 단 20초로 매우 짧고, 수술 과정에 나타나는 변수에 대해 쉽게 대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더욱 높아진 것이다. 그로 인해 높은 안정성을 바탕으로 전체 치료 기간을 줄여 환자와 술자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솔루션으로 거듭나게 됐다.

디오 마케팅팀 이용영 팀장은 “UV Implant 시스템은 안정적으로 효과적인 임플란트 치료과정을 필요로 하는 임상의들에게 확실한 만족을 줄 수 있는 솔루션”이라며 “UV Implant 시스템의 핵심인 ‘UV Activator2’로 성장과 변화를 위한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