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7~8월 ‘Densah Bur’ 세미나

전국서 덴샤버 열풍 쭈욱~

2020-07-23     구명희 기자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이 지난 3월부터 인기리에 이어오던 ‘Densah Osseodensification Academy’를 하반기에도 이어간다.

메가젠은 오는 7월 29일 전주 한복복합문화공간 리슬한복디자인랩에서 ‘Densah Bur 하나로 Ridge Split & Sinus Lift 쉽게 하기!’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전주 세미나는 최진(서울미르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상악구치부 Sinus 케이스에서 △임플란트 드릴링 △골질 개선 △Crestal Approach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Densah Bur’ 사용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어 8월 14일 대구‧경북치과의사신용협동조합에서 진행되는 대구 세미나와 이튿날 창원 고운치과병원에서 열리는 세미나는 김용진(일산 앞선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8월 25일 메가젠 강남사옥에서 진행되는 세미나도 김용진 원장이, 8월 26일 인천시치과의사회 세미나실에서 열리는 인천 세미나는 정종철(샘모아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Densah Bur’의 장점을 가감 없이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연자들은 Osseodensification의 원리와 ‘Densah Bur’의 특장점을 비롯해 임상 활용법, 돼지뼈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까지 참가자들의 임상 술기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상악 Sinus 시술 시 Bur가 Bone을 밀며 전진함으로써 멤브레인의 손상 염려가 없으며, 자가 Bone을 이용한 수술 시 뛰어난 자가이식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한편 ‘Densah Bur’는 유럽은 물론 북미지역 치과의사들의 선택을 받은 제품으로, 상악 Sinus 시술의 최대 효과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