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SIDEX 2020’서 특판 행사

고객 맞춤 전시로 체험 존 선보인다

2020-05-28     구명희 기자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6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20’에 참가해 임플란트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 전시와 이벤트를 펼친다.

임플란트 전문업체인 탑플란은 SIDEX에 처음 참여하는 만큼 준비과정이 남다르다. 그동안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던 우수한 제품들을 SIDEX에서 선뵈기 위해 각 분야서 높은 기술력을 보유해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전도 유망한 업체들과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고 대표 상품을 선정해 치과시장에 내놓은 바 있다. 탑플란은 SIDEX 기간 동안 전시부스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든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할 계획이다. 

△임플란트 존 △보존치료 존 △재료/소장비 존 △더클린 존 등 각 제품 및 상품별 테마 존으로 나눠 부스를 운영, 방문객들이 상담과 함께 직접 데모체험하며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일 예정이다. 

아울러 탑플란의 대표 제품인 ‘T01 픽스처’로 지난해 전시회에서도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는데, 이번 ‘SIDEX 2020’에서는 스캔바디와 힐링 기능을 탑재한 시멘트리스 크라운 시스템(Cementless Crown System)인 TDP(Toplan Digital Prosthetic) 시스템도 전시되며 ‘T01 픽스처’와 ‘TPD’ 특판행사를 진행한다.

매 전시마다 차별화된 이벤트로 주목 받았던 탑플란트 이번 ‘SIDEX 2020’에서도 특별한 행사로 방문객을 맞는다. 

‘QR코드 사전등록’ 참가자 전원에게 100% 선물을 제공하며, 꽝 없는 룰렛 추첨을 통해 고급 경품을 아낌없이 증정한다. 또한 미니 세미나 존을 별도로 마련해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플라즈마 살균기를 이용한 깨끗한 치과환경 구축’ 등 3가지 주제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특강도 진행한다. 

탑플란 관계자는 “‘SIDEX 2020’은 탑플란의 우수한 제품을 직접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