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 Webinar] 채널 디엔엔

치과계 올인원 채널 ‘최신 지견과 트렌드 한 곳에서’

2020-05-14     구교윤 기자

채널 디엔엔은 2020년 미디어 시대에 최적화된 플랫폼을 기반으로 오랄헬스케어 뉴스 콘텐츠를 생산하는 채널이다.

독일 미디어 그룹 덴탈트리뷴, 학술재단 오스테올로지재단, AEEDC Dubai 조직위원회, 중국 Dental South China와 MOU를 맺고 있는 ㈜디엔엔이 창간했다.

현재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등 오랄헬스케어 관련 전문가들이 직접 나서 최신 지견과 트렌드, 자신만의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치과기자재의 올바른 사용법, 진료실 근무팁, 술식, 컬러링, 진료실 영어에서 보험청구, 경영, CS에 이르기까지 치과를 이루는 다양한 분야에서 폭 넓은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하우투 인터뷰’는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의료 지식, 정보, 노하우를 연자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로 풀어내 인기다.

또 ‘전문가 교육’은 치의학 박사가 직접 번역한 영어 자막이 옵션으로 제공돼 연자의 강연을 해외에서도 활용하고 있으며, ‘더 스피커’는 세미나 주최 업체와 협업해 만든 콘텐츠로 각종 전시회에서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유통될 예정이다.

채널 디엔엔 뉴스 콘텐츠는 공식 웹사이트, 유튜브, 네이버TV, 페이스북을 비롯해 치과의료 전문지 덴탈아리랑, 퀸테센스 페이스북, 뉴스레터, 덴탈트리뷴 등 DNN 연계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