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스덴텍, ‘iPlus’ 세균·염증제거 효과적

만성 치주질환 깨끗이 제거

2020-05-07     정재이 기자

㈜조이스덴텍(대표 김종묵)의 물방울레이저 ‘iPlus’가 진료의 완성도를 높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전 세계 80개 국에서 사용하고 있는 ‘iPlus’는 미국 BIOLASE 社의 최첨단 물방울레이저로 미국 FDA로부터 80여 종의 임상 부문 치료 프로토콜을 인정받은 치과 레이저다. 

‘iPlus’는 △600mJ의 강력한 파워ЯR Power 엔진 10W의 빠른 스피드 △5~100Hz로 정교한 커팅력 제공 △Hz의 범위가 기존 제품보다 넓어 세밀한 커팅에서부터 파워풀한 커팅까지 술식에 맞춘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개원가에서 꼽는 장점이라면 ‘iPlus’의 Radial Firing Tips™(RFPT)를 이용한 Perio Peri-implantitisEndo 프로토콜이다. 먼저 Repair Perio™와 Repair Implant™는 초중기 중증도 만성 치주질환에 용이하며, 세균 및 염증 제거, 살균을 통한 임플란트 주위염 및 골소실 재생에도 효과적이다. 

조이스덴텍 관계자는 “‘iPlus’의 RFPT는 정밀하게 디자인 된 특수한 모양”이라며 “레이저 에너지의 기본 방출량과 출력량이 뛰어나 주변부로 방사량이 우수함에 따라 치주 포켓의 좁고, 닿기 힘든 부분까지 접근이 용이해 염증 질환 치료와 연조직 치료에 용이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