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지씨코리아, ‘갈라리안 루페 멀티’

가격부담 낮춰 루페 대중화

2018-11-23     이주화 기자

지씨코리아가 최근 ‘갈라리안 루페 멀티’와 ‘덴탈 LED 헤드라이트Ⅱ’ 세트를 새롭게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지씨코리아는 ‘갈라리안 루페 멀티’와 ‘덴탈 LED 헤드라이트Ⅱ’ 세트를 타사 루페 제품의 4분의 1 정도의 가격에 제공해, 조기 품절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지씨코리아는 ‘갈라리안 루페 멀티’ 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치과의사는 물론 치과기공사, 치과위생사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지씨코리아 관계자는 “가격 부담을 줄여 치과의사뿐만 아니라 치과위생사가 루페를 착용함으로써 큐렛 및 시클을 사용한 치석 제거 시 정확한 삽입각도와 작업각도 등의 조절이 가능하다”면서 “환자의 통증을 감소시키고 불필요한 출혈을 막는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갈라리안 루페 멀티’는 프로텍트 아이글라스의 분리가 가능해 평상시에 안경을 착용하는 술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루페의 미사용 시에도 렌즈를 플립 업해 루페를 벗지 않더라도 진료 범위 전체를 볼 수 있다.

또한 노우즈 패드를 코의 형태에 맞게 바꿔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스트랩이 아닌 러버 밴드로 구성돼 장시간 착용 시에도 벗겨질 염려 없이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덴탈 LED 헤드라이트 Ⅱ’는 클립 온을 사용할 경우 보안경 등에 직접 장착이 가능하며, 한 번 충전 시 약 5시간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