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덴탈, 원파일 시스템 ‘M3-L Platinum’

근관치료 효율성 높였다

2018-09-20     서재윤 기자

아이비덴탈(대표 하일)이 최근 선보인 ‘M3-L Platinum’이 뛰어난 안정성과 효율성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M3-L Platinum’은 근관치료학 분야에 세계적인 석학 중 단 70명만이 등재된 AAE 추천 연자로 국내에서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선정된 김의성(연세치대 보존과학교실) 교수가 추천한 제품으로 더욱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모든 모터로 사용가능한 ‘M3-L Platinum’은 Screw-in Effect 없이 원파일만큼 빠른 Rotary File로 사용이 편리하며, Single File 디자인으로 Microcrack을 방지한다.

또한 한 면 절단 디자인으로 Debris 배출이 용이해 작업 난이도를 낮춰준다.

한편 아이비덴탈은 오는 14일 롯데시티호텔마포 2층 세미나실에서 ‘M3-L Platinum’을 활용한 ‘김의성 교수의 엔도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에는 김선일(연세치대 보존학교실) 교수가 함께 연자로 나서 단 시간에 엔도에 대한 치과의사들의 고민을 덜어준다.

오전에는 김의성 교수가 ‘적정기술 관점에서 보는 근관치료 그리고 근관치료의 시작’을 주제로, 김선일 교수가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근관 성형 및 충전’을 주제로 강연한다.

오후에는 김의성 교수의 ‘개원가에서의 치근단 수술’ 강연 후, 참가자들이 각각 준비해 온 치수강 개방된 발거치(소구치, 대구치)로 근관성형 핸즈온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