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7] ㈜덴티스, 신제품 론칭

‘심플 디지털’로 진화하라

2017-05-18     정동훈기자

부스번호 : C-639, 739

 

신제품 론칭 SIDEX 2017 특별부스


‘심플 디지털’로 진화하라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SIDEX2017’에서 다양한 신제품들을 공개하고,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욱 강력해진 디지털 라인업
디지털 임플란트 사업을 본격 가동하며 ‘심플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어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선도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덴티스는 이번 전시회에서도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들을 선보인다.  

먼저 덴티스의 ‘Simple Digital Dentistry’의 핵심 제품이자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극복하고 혁신적인 개념으로 완성된 최신 덴탈 가이드 시스템 ‘Simple Guide’의 새로운 라인업이 공개된다. 새로운 개념의 가이드 시스템 ‘SIMPLE GUIDE Plus’를 참관객들에게 사전 공개하는 것.
덴티스는 ‘SIMPLE GUIDE Plus’ 사전 공개를 기념해 SIDEX 기간 중 부스에서 핸즈온을 실시한다.

또한 덴티스가 임플란트 업계 최초로 독자개발하고 생산해 판매하는 SLA방식 3D 프린터 ‘ZENITH 3D 프린터’도 라인업이 강화돼 정밀 출력과 대량 출력을 위한 프리미엄 3D 프린터 ‘ZENITH-P’와 ‘ZENITH-M’, 보급형 3D프린터 등이 이번 전시회에서 사전 공개할 예정이며, 또한 신개념 코핑 제품 ‘HI-SCAN’ 등도 출시한다.

 

다양한 이벤트 ‘기대만발’
덴티스는 Ovis 패키지 등 현장 기획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참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덴티스는 먼저 흡수성 콜라겐 멤브레인 ‘Ovis BCP/Collagen MEMBRANE’과 우수한 신생골 생성과 장기적인 체적 안정성을 갖춘 최적의 합성골 이식재 ‘Ovis BONE BCP’를 묶어 참관객들에게 특별판매를 진행한다.   

덴티스의 ‘Ovis BCP/Collagen MEMBRANE’는 치주조직 재생술이나 치근절제술, 임플란트 수술 시 치조골 재생을 도와주고 골 재생기간 동안 상피세포의 침투를 막아 외부환경으로부터 시술부위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고도로 정제된 아텔로 콜라겐을 원재료로 만들어 항원성이 없고, 생체적합성이 좋은 것이 특징.

덴티스 바이오사업부 생체연구소에서 개발한 ‘Ovis BONE BCP’는 β-TCP 80%와 HA 20%로 구성된 제품으로, 다공성으로 20㎛ Micro Pore와 200㎛ Macro Pore를 구현해 혈류 공급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또한 뛰어난 친수성으로 혈류 공급과 골전도성 향상을 통해 신생골 생성을 극대화한다. 

특히 덴티스 제품의 개발자와 파워 유저가 나서 제품 경험담과 노하우를 전달해 참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던 ‘TALKtoU(톡투유)’ 강연회도 이번 전시회에서 어김없이 진행된다.

이번 톡투유 강연회에서는 기존에 만날 수 없던 디지털 가이드와 투명교정, GBR 연자들이 나서 제품 사용 후기와 임상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덴티스는 카페 서비스를 진행해 무더위가 예상되는 여름 초입에서 전시장 관람에 지친 참관객들을 위해 시원한 커피 및 음료를 무료 제공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의 다양한 신제품을 사전 공개하지 않고, SIDEX 당일 깜짝 공개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현장 특별 프로모션들도 한정적으로 운영함으로써 현장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