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텍, ‘e-레이저’ 출시

다파장 저주파레이저 “효과 좋네”

2016-05-19     박미리 기자

 


㈜지엠텍이 출시한 새로운 저주파레이저 ‘e-레이저’가 많은 개원의 사이에서 화제다.

‘e-레이저’는 기존 저주파레이저의 개념을 탈피한 제품으로 테이블이나 카트 형태가 아닌 유니트체어 장착형 저주파레이저다.

특히 레이저의 단파장 제품이 주를 이루는 가운데 ‘e-레이저’는 세계 최초로 4개의 광원을 사용한 다파장 저주파레이저로 현존하는 저주파레이저 중 탁월한 효능과 효과로 환자 진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e-레이저’는 기존의 수백만 원을 호가하는 저주파레이저에 비해 50만 원 대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눈길을 끈다.

그동안 병의원에서는 고가의 저주파레이저를 구입해 사용하면서도 사용 시 장비를 이동하거나 스탭이 환자 옆에 있어야 하는 불편함 때문에 사장되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e-레이저’는 유니트체어 라이트봉에 거치대를 장착해 환자의 치료 부위에 가볍게 물려만 주면 돼 술자의 불편함을 줄이고, 병원 내 대기환자를 줄일 수 있다. 또 체어 활용을 적극적으로 할 수 있어 장시간 대기에 따른 환자의 불만해소와 의료진의 스트레스를 감소시킬 수 있다.

아울러 보험청구 재료대에 등재돼 있으며 치과 내에서 공간·시간적 활용도를 높일 수 있고 병원 홍보와 신뢰성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지엠텍은 소비자 이익 보장을 위한 방안으로 예약 판매제를 실시한다.

또한 예약 판매제를 통해 제품을 받은 소비자가 불만족할 경우 15일 이내에 전액 환불조치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