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바텍코리아, ‘PaX-i3D Smart’
상태바
바텍코리아, ‘PaX-i3D Smart’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10.1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급 FOV 대비 넓은 촬영 영역

㈜바텍코리아(대표 고영탁)가 출시한 저선량 고해상도 CT ‘PaX-i3D Smart’는 동급 FOV 대비 더욱 많은 영역 촬영이 가능한 제품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02년 국내 최초의 디지털 파노라마 ‘PaX-300’을 출시한 바텍은 2005년 세계최초로 3 in 1 디지털 CT를 출시해 현재 약 93개국에 3만대를 수출하며 품질과 기술 수준을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올해 출시된 ‘PaX-i3D Smart’는 출시 이전부터 글로벌 X-ray 회사로부터 450억 원 규모의 기술 수출 및 부품 공급 계약을 체결, 국내 X-ray 기술이 최초로 X-ray 본고장인 유럽을 비롯한 전세계에 공급되는 등 품질을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PaX-i3D Smart’는 탁월한 영상 획득을 기본으로, 동급 FOV 대비 더 넓은 영역을 촬영할 수 있으며, CT 1회 촬영으로 Panorama 영상까지 동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영상 재구성 기술의 혁신을 이뤄 ‘인공지능 Auto MAR(Metal Artifact Reduction)’로 CT 이미지 품질이 획기적으로 개선됐다.

특히 전세계적으로 트렌드화 되고 있는 저선량 기술을 탑재해 촬영 선량이 기존 바텍 장비 대비 1/2수준으로 감소했다.

현재 영국, 미국 등 일부 선진국에서는 국가적인 차원에서 방사선량 관리 기준을 엄격히 적용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1년 3월 일본 원전사고 이후 지멘스, GE, 필립스 등 글로벌 메디컬 기업에서 저선량 장비를 앞다퉈 출시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 브랜드로 도전장을 낸 바텍의 ‘PaX-i3D Smart’는 저선량 CT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불려질 전망이다.

바텍코리아의 마케팅 담당자는 “차별화된 우수한 기술의 저선량 고해상도 CT ‘PaX-i3D Smart’는 10여 년 이상 축적된 바텍 기술의 집약체”라고 밝혔다.

한편 바텍은 ‘PaX-i3D Smart’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해 바텍 2D 장비를 보유한 고객에게 보유 기종에 따라 ‘PaX-i3D Smart’를 최대 2천만 원 대로 보상 판매한다.

또한 ‘바텍코리아 카카오톡 친구맺기’ 이벤트 통해 ‘VATECH Korea’를 카카오톡 친구로 등록하고 카카오톡으로 제품 문의를 하면, 추첨을 통해 1등 구강센서, 2등 ‘PaX-i3D Smart’ 구입 시 100만원 추가 할인을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