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11월 17~18일
상태바
YESDEX 11월 17~18일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2.03.29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지부, 제 61차 정기대의원총회 열어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고천석, 이하 부산지부)가 지난달 21일 부산지부회관 대강당에서 ‘제61차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
양명운 의장의 개회사로 시작된 이날 총회에서는 고천석 회장의 기념사와 치협 김세영 협회장의 치사에 이어 공로패, 감사패, 감사장, 표창패의 수여식이 진행됐다.
고천석 회장은 “올해 부산지부는 시민들과 함께 나누고, 화합하는 치과단체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현재 진행 중인 사랑의 폐금속 기부 캠페인은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모인 기금을 노인복지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또한 올해 11월 17~18일 양일간 개최될 ‘YESDEX’에서는 다양한 볼거리와 학술적인 부분들을 강화해 항상 연구하고, 발전하는 영남권 대표 치과 행사로 자리 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본 회의에 앞서 부회장 보궐선거를 진행, 단일 후보로 등록한 김원겸 회원이 대의원들의 만장일치로 부회장에 선출되었다.
김원겸 학술담당 부회장은 “학술이사를 역임한 경험을 바탕으로 11월에 개최되는 ‘YESDEX’의 준비를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후 윤경규 감사의 2011 회계연도 감사보고와 각 위원회별 담당이사의 회무보고와 그에 대한 질의응답이 진행됐으며, 집행부가 제출한 일반의안(YESDEX 개최, 구^군 회원 의무등록 협조 건, 연회비 신용카드 수납 건)에 대한 제안 설명 후 대의원들의 동의로 추진하기로 결정됐다.
또한 마지막 순서로 2012 회계연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가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