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56 (화)
지엠텍, OH Radical 정수장치‘INSITU’
상태바
지엠텍, OH Radical 정수장치‘INSITU’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4.03.0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산소수 공급한다

㈜지엠텍(대표 신동민)이 OH Radical(수산기) 정수장치 ‘INSITU’를 출시한다.
‘INSITU’는 OH Radical을 이용한 복합산화기로 유니트체어 사이드에 설치해 기존의 치과내 정수 시스템을 대체할 수 있는 정수 설비다.
OH Radical의 산화력은 현존하는 물질 중에서 불소 다음으로 강력하고, 오존과 염소보다 강력하지만 불소, 염소, 오존처럼 인체에 독성이 있거나 유해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미국의 EFA(미국보건환경부)의 연구 결과에서도 오존보다 2000배, 태양의 자외선보다 180배나 빠른 산화 속도를 지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현재 우리나라의 KAIST에서도 OH Radical을 이용한 대기정화와 폐수 처리 등의 분해, 제거에 필요한 연구를 국가적 연구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을 정도로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지엠텍 관계자는 “‘INSITU’를 통해 생성된 OH Radical 수는 물속에 있는 유기물, 무기물을 분해, 살균, 소독 및 정화 처리한 물로 안전하고 건강한 물이며, 용존 산소량의 증가로 미네랄이 풍부하고 영양분이 살아있는 건강한 산소수”라며 “이는 두뇌에 산소를 공급해 기억력 및 집중력을 높이고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는 한편, 인체의 항균, 저항능력을 증진시켜 영향 흡수 능력을 높여 준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워터라이저’와 함께 ‘INSITU’를 론칭함으로써 치과 내에 필요한 모든 물을 안전하게 공급할 수 있는 제품 라인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치과내 살균 소독수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과 함께 치과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공급함으로써 함께 성장해 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