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덴탈리더스아카데미, 매달 인력양성과정
상태바
덴탈리더스아카데미, 매달 인력양성과정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03.0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탭 자랄수록 치과도 자란다

덴탈리더스아카데미(대표 박지연)가 개원가에 실제적인 도움이 되고, 치과계 현재를 현명하게 대처하며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마련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우리 치과 미래 세운다

덴탈리더스가 올해 준비한 과정은 치과핵심인력양성과정. 매월 2주간 매주 토, 일 총 4회에 걸쳐 서울인재교육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박지연 대표가 지난 22년 동안 치과위생사로서 활동한 경험을 근간으로 다양한 자기 계발과 정보 수집을 통해 협상과 상담, 고객응대, 임상 등 치과 실무 전반을 교육하면서 치과계 창의적 인재들의 능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한 현장 중심의 MBA 과정이다.

이번 과정에서는 덴탈리더스 박지연 대표와 김민희 이사가 직접 연자로 나서 직원 기본 소양교육부터 환자관리, 세무 등 치과의 전반적인 경영 운영 방법에 대해 짚어주며, 맞춤형 이사관리 시스템과 스트레스 관리 비법에 대해서 체계적으로 알려줄 계획이다.

현장 중심의 MBA 과정 1 코스에서는 삶의 열정을 주는 인성리더십과 내 생애 최고의 해를 만들기 위한 비전에 대해, 체계적인 조직문화 만들기, 효율적인 성과를 내는 커뮤니케이션으로 병원의 미래를 개척하는 방법에 대해 짚어줄 예정이다.

컴플레인 환자 유연하게 대처

또한 컴플레인의 유형을 바로 알고, 이를 현명하게 대처해 상처 받지 않고, 환자를 우리편 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과 도형심리를 통해 직원과 환자의 마음을 아는 방법, 직무?진료?상황별 MOT만들기를 통해 전화부터 배웅까지 병원에서 해야 할 일들에 대해 알려주며, 이어 병원에 숨겨진 이익을 찾는 경영세무에 대해서도 짚어줄 예정이다.

현장 중심의 MBA 과정 2 코스에서는 개원치과에 필요한 것을 알아보고, 진료 첫 날부터 만드는 데이터 종류를 살펴 경영에 실제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는 경영 강의와 함께, 병원 내부 인사서식 프로파일을 갖춰 내부인재 육성하는 방법, 직원설계에 맞는 교육과 평가, 피드백의 360도 다면평가 갖추는 방법들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과정은 국비 환급과정으로 진행돼 정규직 직원은 80% 환급, 비정규직은 100% 환급 받을 수 있으며, 한 치과에서 단체로 참가 신청할 경우 일정 조율도 가능하다.

한편 덴탈리더스는 오는 4월부터 지-씨 코리아와 함께 인재양성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