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IBS implant, 왕제원 대표 부산 세미나
상태바
IBS implant, 왕제원 대표 부산 세미나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4.03.0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자와 청중 임상 교류의 장 열려”

IBS implant(대표 왕제원)가 지난달 21일 부산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IBS implant만의 신개념 시술법인 ‘Dual Surgical System’에 대한 학술적 배경에 대해 고찰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Dual Surgical System’을 활용할 수 있는 IBS implant의 ‘Magic Kit’에 대한 소개와 사용법, 이를 이용한 3가지 테크닉을 다뤘다.
3가지 테크닉이란 좁은 골폭을 확장하고 동시에 임플란트 접착면이 되는 골을 다져 골질을 임플란트 시술에 적합하도록 개선시키는 ‘B.E.B Technique’과 상악동막 거상 시 막에 붙은 골편을 잡고 방향과 힘을 컨트롤해 원하는 방향으로 원하는 높이만큼 거상이 가능하도록 할 수 있는 ‘C.M.C Technique’, 그리고 GBR 시 사용할 수 있는 환자의 자가골을 채취하는 동시에 단 한번의 드릴링으로 식립구를 형성할 수 있는 ‘P.B.R Technique’이 바로 그것.
이번 세미나에서 가장 눈길을 끌었던 것은 새롭게 출시된 ‘Magic Mushroom’다.
IBS implant 관계자는 “‘Magic Mushroom’은 최근 많은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획기적 제품”이라며 “기존에 IBS implant의 시스템과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던 치과의사들도 대리점을 통해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장점도 지니고 있어 더욱 반응이 좋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이번 세미나에서는 IBS implant 시스템의 개념과 그에 따른 다양한 제품들이 소개되면서 참석자와 연자간의 많은 질문과 답변이 오갔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