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2:18 (화)
덴티움, 2014 AEEDC 참석 … 강연도 ‘퍼펙트’
상태바
덴티움, 2014 AEEDC 참석 … 강연도 ‘퍼펙트’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4.02.2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바이 뜨겁게 달궜다

㈜덴티움이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두바이에서 개최된 AEEDC에 참가해 덴티움 임플란트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덴티움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이미 해외에서도 우수한 품질력이 증명된 ‘SuperLine’, ‘Implantium’, ‘SimpleLine Ⅱ’, ‘SlimLine’ 외에도 최근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Narrow Ridge에 최적화된 ‘NR Line’, ‘RS kit’를 소개했고, ‘Surgical Guide’(Polymer guide, Implant Guide), ‘Sinus Elevator’ 등 신제품들과 ‘Osteon™ Ⅱ’, ‘Osteon™ Ⅱ Collagen’, ‘Collagen Membrane’ 등의 Regeneration 제품들을 함께 소개해 많은 방문객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또한 행사기간 중 진행된 Dentium Seminar에서는 정성민(웰치과), 임상철(웰치과) 원장과 Wael Att(독일 Freiburg대학) 교수의 특별 강연이 진행돼 100여 명의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란 OMS 학회 회장인 Ali Hassani 교수는 “전시 부스에 준비된 핸즈온은 직접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세미나에서 소개된 신제품들의 다양한 임상 증례를 통해 한국의 최신 임플란트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고 평가하였다.
덴티움 관계자에 따르면 “이미 중동 시장에서는 미국, 유럽산 임플란트와의 경쟁을 뛰어넘어 덴티움이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고, 2012년 초 두바이 법인 설립 이후 중동뿐만 아니라 북아프리카, 인도를 포함한 서남아시아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