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좋은보코, 내달 9일 오경아 원장 핸즈온 코스
상태바
좋은보코, 내달 9일 오경아 원장 핸즈온 코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4.02.1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D 교정 완전정복 한다

 

‘2D 교정 쉽게 시작하기’를 주제로 핸즈온 코스가 열린다.
2D 브라켓은 교정 전문의가 아닌 일반 개원의들도 사용하기 쉬워 점차적으로 사용하는 치과가 늘어나고 있으며, 실제로 많은 교정의들이 “2D 브라켓이 가진 여러 장점들을 잘 활용한다면 교정환자의 저변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주)좋은보코가 서울치과의사신용협동조합과 FORESTADENT 후원으로 다음달 9일 서울 마포구 소재 서울치과의사신용협동조합 세미나실에서 ‘2D Lingual Brackets Hands-on Course’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경아(플로렌치과) 원장이 단독연자로 나서는 이번 코스에서는 2D Lingual Bracket에 대한 핸즈온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오 원장은 2D 교정의 역사와 발전 과정부터 생물학적 차이점 그리고 2D 브라켓의 특징 등 2D 브라켓에 대한 기본적인 이론 강연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핸즈온 코스에서는 △Same Result with Another Ways △2D Lingual Bracket Vs. MTA(Mina Tube Appliance) & Clear Aligner △Indications & Contraindications in Each Aesthetic Treatments △Characteristics of 2D Brackets & Case Review △Direct Bonding System with 2D Brackets 등을 다루게 된다.
좋은보코 관계자는 “더욱 편리하고 간단한 2D Lingual Bracket 핸즈온 코스를 마련했다”며 “이번 연수회는 이미 수많은 2D 교정 연수회를 진행한 바 있는 오경아 원장이 연자로 나서 그동안 경험을 통해 얻은 임상 노하우를 심도 있게 참가자들에게 전수해 줄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이번 연수회의 준비물은 Utility Pliers, Pin Cutter, Tweezer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