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KOD, 내달 6일 세미나서 노하우 공유
상태바
KOD, 내달 6일 세미나서 노하우 공유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4.02.1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렙과 보철, 하루에 끝낸다

 

“‘KOD Digital PrepGuide System’은 교합면과 인접면을 제외한 축벽삭제를 법랑질층에서 0~2도로 함으로써 치아삭제를 최소화하면서 유지력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주)KOD(대표 안경숙)가 다음달 6일 덴타피아치과에서 ‘KOD 세미나’를 개최한다.
미국특허 취득과 함께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KOD Digital PrepGuide System의 이해’를 주제로 KOD 디지털 프렙가이드 시스템에 대해 설명과 KOD Bridge 삭제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하루에 프렙과 보철이 동시에 가능한 최소삭제 보철법인 ‘KOD Digital PrepGuide System’은 정확함과 신속함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으면서 보철 시장에 대변혁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실제로 ‘디지털 프렙가이드 시스템’에 대해 하루가 다르게 관심을 보이는 국가와 기업이 늘어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현재 러시아와 중국,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중동, 중남미까지 세계 여러 나라들과 미팅이 이루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북미와 유럽지역의 사업을 위해서 세계 굴지의 치과관련 대기업들과 계속 협상 중이다.
KOD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 기업들은 ‘KOD Digital PrepGuide System’에 큰 관심을 보이며 미팅을 제안해 오고 있다”며 “‘KOD Digital PrepGuide System’의 핵심은 지대치로 사용할 치아의 주변 정보를 스캔하여 데이터를 얻은 후 컴퓨터상에서 지대치의 프렙형태를 정하고, 3D 프린터를 이용해 구강 내에서 프렙형태를 그대로 재현해 줄 수 있는 가이드를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