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올인원바이오, KCQ 창립 겸 1차 리서치 포럼 마쳐
상태바
올인원바이오, KCQ 창립 겸 1차 리서치 포럼 마쳐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3.10.1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ray’ 청중 눈길 사로잡다

㈜올인원바이오(대표 윤홍철)가 지난 12일 휴네스홀에서 ‘KCQ 제1차 리서치 포럼 및 창립모임’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Qray’ 유저를 대상으로 ‘Qray’에 대한 교육인 KCQ 워크숍으로 진행됐다. KCQ 워크숍은 각 대학과 병의원의 실무 담당자들 위주로 참석해 ‘Qray’의 전반적인 이론과 임상에서의 활용법, 실무자들을 위한 ‘Qray’의 사용법을 전달했다.

워크숍 이후 이어진 KCQ리서치 포럼에서는 일본 Daisuke Inaba(Iwate Medical University) 교수, 김희은(가천의과대학 치위생과) 전임교수, 이은송(연세치대 예방치과학교실) 박사, 김백일(연세치대 예방치과학교실) 교수 등 4인의 연자가 나서 ‘Qray’를 이용한 연구방법과 연구경향을 공유하며, KCQ 창립을 축하하는 창립모임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KCQ(Korean Conference on Qray)는 전 세계적으로 QLF-D(Qray)를 연구하는 학자들의 모임인 ‘ICQ(International Conference on Qray)’의 하부 조직으로, 이날 KCQ 창립 모임과 더불어 제1차 리서치 포럼을 개최해 많은 치과대학 및 치과계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올인원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포럼에서는 청중들이 적극적인 참여를 보여 ‘Qray’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향후 정기적으로 KCQ 리서치 포럼을 개최해 치과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