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42 (목)
덴탈리어아카데미, 3·4월 원데이 세미나 마련
상태바
덴탈리어아카데미, 3·4월 원데이 세미나 마련
  • 이현정기자
  • 승인 2012.03.0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보청구사 3급 시험대비 과정 등

▲ 덴탈리어아카데미 홍선아 대표
치과건강보험청구사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덴탈리어아카데미(대표 홍선아)가 올봄 다양한 원데이 세미나를 마련해 스탭들의 업무능력 향상을 돕는다.

먼저 오는 11일에는 치과건강보험청구사 3급 자격시험을 대비하는 이들을 위해 핵심정리 및 예상문제 풀이 강연이 준비됐다. 오진아(부산사과나무치과) 팀장과 정미은(동그라미치과) 실장, 전서현(장유어린이치과) 실장, 김수진(경남정보대학 치위생과) 교수 등이 진행하는 이 날 강연에서는 ‘치과건강보험청구 기초부터 탄탄하게 시작하기’, ‘핵심만 콕콕 짚어주는 보존치료 이야기’, ‘발치 및 다양한 외과적 수술 이해하기’, ‘그것이 알고 싶다-치주질환 치료의 모든 것’을 주제로 3급 자격시험을 철저하게 대비하기 위한 다양한 내용이 다뤄질 예정이다.

다음달 8일에는 그동안 덴탈리어아카데미에서 꾸준한 인기를 모아왔던 세미나 ‘명품 템포 1-Day 완성코스’가 열린다. 이 코스는 템포러리 싱글 경험이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싱글 이외 브릿지 등 다양한 케이스를 전달하는 심화과정으로 꾸며진다.

김순선 교육강사가 연자로 나서는 코스에서는 ‘효율적인 레진 인기 방법’과 ‘버를 이용한 폴리싱이 필요없는 표면처리 방법’, ‘케이스별로 알아둬야 할 메이킹 팁’ 등을 직접 실습을 통해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하는 수업이 진행된다.

이밖에도 덴탈리어아카데미는 지난달 25일 치과건강보험청구사 3급 고용보험환급과정 주말반을 개강한데 이어, 27일에는 평일반 3급 과정을 시작하는 등 올해도 치과건강보험 청구 전문인력 육성을 위한 교육과정을 활발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