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GBR Kit’ 출시 화제
상태바
네오, ‘GBR Kit’ 출시 화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2.03.0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BR 완전정복 위한 토탈 솔루션
▲ 네오바이오텍 신제품 GBR Kit


GBR을 더욱 안전하고 편하게 할 수 있는 GBR의 토탈솔루션 ‘GBR Kit’가 출시돼 화제다.

(주)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은 GBR을 완전 정복할 수 있는 ‘Neo GBR Kit’를 새롭게 선보였다.
‘Neo GBR Kit’는 멤브레인을 1차적으로 고정한 후 2차 고정은 Lateral쪽 멤브레인에 Fixing Screw로 완전히 고정하는 방식이다. GBR 이후 골이 변형되는 현상을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평, 수직골 형성이 가능토록 설계됐다.

기존에 없던 Tent screw는 최대 11mm 깊이의 defect와 wide defect 구간에 식립한 후 Tent screw 헤드에 커버스크루를 체결해 멤브레인을 고정하는 방식으로, 기존에 Block bone graft를 하거나 임플란트를 포기해야 했던 케이스의 시술까지 가능해져 앞으로 GBR 시술을 대중화하는데 더욱 기여할 전망이다.

또 종전의 ‘CTi-mem’ 제품에 Tent screw와 Fixing screw를 쉽게 체결할 수 있도록 제작된 ‘New CTi-mem’을 선보여 임상에서의 편의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이에 따라 네오는 세계 최초 맞춤형 티타늄 멤브레인 ‘Cti-mem’과 자가골 채취기구 ‘ACM(Auto Chip Maker)’, ‘Neo GBR Kit’로 GBR을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GBR Total Solution을 갖추게 된 것.

네오 관계자는 “기존에 찾아볼 수 없던 혁신적인 Tent Screw와 Cover Screw 등에 GBR 임상가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면서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GBR Total Solution을 제공하고, 더욱 많은 치과의사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GBR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