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새내기 치과의사 첫 출발 축하"
상태바
"새내기 치과의사 첫 출발 축하"
  • 이현정기자
  • 승인 2012.03.0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치대, 학위수여식서 68명 치의 배출

연세대학교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학장 권호근)이 지난달 22일 세브란스병원 은명대강당에서 학위수여식을 갖고, 졸업생 68명에게 학위를 수여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권호근 학장과 연세치대 교수진, 이철 의무부총장을 비롯한 김세영(대한치과의사협회) 회장, 김지학 연세치대 동문회장 등 내빈이 참석해 졸업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격려했다.

권호근 학장은 축사를 통해 “진정한 치과의사로서의 삶을 늘 성찰하는 연아인, 드넓은 세상을 열린 마음으로 바라보며 뻗어나가는 글로벌 덴티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학 동문회장 역시 축사에서 “올해는 국시 수시합격자를 배출하며 연아동문으로서 더욱 자랑스러운 졸업식을 맞이했다”면서 “치과의사 윤리의식을 늘 마음에 새기고, 모교에 대한 자긍심을 간직하는 동문이 되길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제64회 치과의사 국시에서 수석의 영예를 안은 류제성 학생이 총장상과 국시원장상을 수상했으며, 금병탁 학생이 치과대학장상을, 김효진 학생이 치과대학병원장상을 수상했다. 또 치협회장상은 안혜림 학생에게, 동문회장상은 신철홍 학생에게 전달됐으며, 졸업동기들이 투표로 선정하는 우정상은 김태완 학생이 수상했다.

아울러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연세치대복사중창단이 축가를 통해 선배들의 졸업을 축하했으며, 동문회와 학부모회가 졸업생들에게 기념품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