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왓츠뉴] 케이엠, 뛰어난 성능과 가격 모두 잡아
상태바
[왓츠뉴] 케이엠, 뛰어난 성능과 가격 모두 잡아
  • 정동훈기자
  • 승인 2013.08.2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관충전재 ‘TRC 솔루션’

 

(주)케이엠(대표 신병순)이 우수한 임시근관 충전재 및 근관충전실러 솔루션인 ‘TRC 솔루션’을 선보였다.
케이엠이 출시한 ‘TRC 솔루션’은 치과재료분야 20년 경력의 맨파워를 바탕으로 세계 유수의 제품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근관충전재로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개원의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케이엠의 25% EDTA 클렌저인 ‘TRC-EnCream’은 파일 및 리머 사용 시 우수한 윤활작용을 하며, 미세한 근관 성형과 세척에 용이하다. 또한 상아질 탈회 및 도말층의 제거, 상아세관에 잔존하는 이물질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TRC-Pex’는 항균성 및 방사선 불투과성이 우수한 임시근관 충전재로 치근단 형성술이나 감염근관 치료 및 임시근관충전, 유치의 근관충전 등에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며, 근관 경조직 형성과 방사선 불투과성과 항균 효과도 우수하다.
‘TRC-Paste’는 제거가 쉬운 수용성 임시근관 충전재로서 ‘TRC-Pex’와 마찬가지로 우수한 항균 효과와 임시 근관충전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근관충전실러 ‘Radic-Sealer’는 치근관의 영구적인 봉쇄와 뛰어난 실링 효과를 보이며, 우수한 조직 친화성 및 생체적합성을 보이는 실러로, 편리한 사용과 혼합 및 보관이 가능한 특허 받은 믹싱조인트가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