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간 8회 진행, 4가지 테마로 솔루션 제공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역 순회 세미나 ‘메가스쿨 티처스 : 솔루션을 부탁해(이하 메가스쿨 티처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메가스쿨 티처스는 ‘지속발전이 가능한 임플란트 치과학의 메카’를 목표로 한 치과 임플란트 장기연수회인 ‘메가스쿨(MEGASCHOOL)’의 연자 14인이 임플란트에서 가장 고민되는 4가지 테마를 주제로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미나다.
이번 세미나는 치의학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임상가들에게 다가가 더 높은 레벨로 리드하기 위해 지역적 한계를 극복하고자 서울, 부산, 광주, 대구, 전북에서 4개월간 총 8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매회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심미 △상악 △발치즉시 △디지털을 주제로 풍부한 지식과 임상노하우를 전수해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발즉반을 수강한 한 수련의는 “대학병원에서 수련을 받는 입장에서, 교수님들과 로컬 원장님들의 강의를 고루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대학병원과 로컬에서의 임상경험이 다르기 때문에, 이번 강연이 두 환경의 장점을 적절히 결합해 많은 도움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상악반을 수강한 한 참가자는 “전반적인 임상에 도움 되는 꿀팁과 임상 대가들의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고민을 해결할 수 있었다”라며, “상악 임플란트 식립 시 고려해야 하는 상악동과 이에 대한 최신 트렌드와 논문들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유익했다”라고 전했다.
메가젠 관계자는 “서울까지 오기 힘드셨던 원장님들이 이번 찾아가는 세미나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셨다. 전국 각 지역의 원장님들이 내년에는 꼭 자신들의 지역에서 세미나를 개최해 달라는 요청이 많았다”며 많은 관심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메가스쿨 티처스의 성공적 마무리에 이어 메가스쿨 2기도 심도 깊은 임상 강연과 핸즈온을 준비하여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메가스쿨의 입학 신청 문의 및 학사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 URL(http://bit.ly/3JwKtUE)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메가스쿨 교무실 (02-6003-2048) 또는 대표번호 1566-2338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