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8 (목)
[덴탈세일페스타] BISCO, BISCO가 쏜다! 푸짐한 쿠폰팩 행사 '주목'
상태바
[덴탈세일페스타] BISCO, BISCO가 쏜다! 푸짐한 쿠폰팩 행사 '주목'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5.25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LL-BOND UNIVERSAL, 지르코니아 접착 시 별도 프라이머 불필요

 

미국 BISCO,INC가 제조하고 BISCO 한국지사(㈜엠코)가 수입 및 판매하고 있는 ALL-BOND UNIVERSAL은 2011년 국내 시장에 출시돼 현재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접착제다. 

특히 ‘유니버설 접착제’라는 타이틀에 맞는 성능과 적응증이 ALL-BOND UNIVERSAL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ALL-BOND UNIVERSAL은 Self-Etch Universal 접착시스템으로 접착제를 도포한 후 바로 시멘테이션을 진행하면 된다. 

특히 MDP모노머를 함유했기 때문에 지르코니아 접착 시 별도로 프라이머가 불필요하다. 중합방식은 광중합이며, 시멘트 도포 후 잉여 시멘트 제거까지 대략 2~3분 정도 소요된다. 

전반적인 특징 및 사용 시 유의사항을 살펴보면 몇몇 회사 제품에서 함께 제공되는 ‘Self-cure Activator’ 및 특정 시멘트와 함께 사용해야 하는 조건 없이, 유일하게 한병으로 모든 접착 케이스에 사용 가능할 수 있는 유니버설 접착제다. 사용 방법은 치아면에 2회 연속 도포하고, 매회마다 5초씩 문질러 준 후 에어드라이 10초, 광중합 10초 등의 순이다.  

BISCO 관계자는 업체 입장에서 볼 때 접착제에서 가장 중요한 특성은 “Self-Etch 유니버설 접착제의 경우 첫째 Self-cure 또는 Dual-cure 시멘트와의 호환성(별도의 Activator 없이 사용 가능해야함), 둘째는  치아 및 다양한 보철물과의 효과적인 접착력, 셋째는 접착제를 치아에 도포 시 친수성, 중합 후에는 소수성을 가지는 내구성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BISCO측은 유저인 치과의사들이 접착제 관련 업체에 많이 문의하는 사항에 대해 “타사 시멘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 지르코니아 프라이머로 사용할 수 있는지와 pH 등이 주로 많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3+1 및 할인, 교환권 행사 등 푸짐
한편 BISCO는 5월 26~28일 3일간 열리는 시덱스 2023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방문객들의 시선을 붙든다는 계획이다.

우선 총 5가지로 구성된 쿠폰팩을 각각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준비했다.
쿠폰1은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BISCO 전제품을 3개 구입 시 1개를 덤으로 주는 3+1 특판을 진행한다. BISCO 전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할인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다.

쿠폰2는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3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단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며, 3+1행사 중복 사용 불가다. 시덱스 2023 전시회 기간동안 1인 1매 사용 가능하다.
쿠폰3는 접착비법서 교환권으로 접착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가 담긴 덴탈 어드히시브 레시피를 선착순 100명에 나눠줄 예정이다.

쿠폰4는 샘플팩 교환권으로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ALL-BOND UNIVERSAL, TheraCem, TheraCal LC, Duo-Link Universal, Z-Prime 등을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쿠폰5는 접이식 시에라컵 교환권으로 BISCO 로고가 각인된 접이식 캠핑 시에라 컵을 선착순 100명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