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세일페스타] 프라임덴탈, 콤프레셔 혁신, 유심카드 내장한 'SmartCare 3.0'
상태바
[덴탈세일페스타] 프라임덴탈, 콤프레셔 혁신, 유심카드 내장한 'SmartCare 3.0'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5.25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콤프레셔 혁신, 유심카드 내장한 ‘SmartCare 3.0’
업계최초 콤프레셔 5년 무상보증

 

㈜프라임덴탈(공동대표 김태완, 이병진, 김국섭)의 콤프레셔 ‘SmartCare 3.0’의 뛰어난 품질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콤프레셔 SmartCare 3.0은 세계 최초로 USIM 카드를 콤프레셔에 내장시켜 LTE 통신망으로 모터의 동작불량이나 에어누수 등 비정상적인 상황을 치과(사용자)와 제조사로 전송하여 긴급 상황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이런 시스템을 통해 고장상황을 최소화 할 수도 있고, 업계 최초로 소모성부품을 제외한 핵심부품에 대한 무상보증기간을 5년이나 제공하고 있다.

치과에서 콤프레셔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치과 진료 중 대부분의 치료가 이루어지지 않을 만큼 치과에는 반드시 필요한 심장과도 같은 장비이다. 이렇듯 치과 장비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콤프레셔를 안정적으로 사용하려면 이상 징후를 사전에 감지하고 관리하여야 되는데 실제로는 사용자나 관리자들의 관심을 많이 받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프라임덴탈의 ‘SmartCare 3.0’ 콤프레셔는 사용 중에 이상이 감지되면 즉시 사용자와 관리센터에 이상증후 알려준다. 그리고 전화 또는 치과 방문을 통해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거나 신속히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은 가히 ‘혁신’이라는 표현이 적절해 보인다.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관리되는 ‘SmartCare 3.0’은 제조사가 직접 콤프레셔를 모니터링하여 △모터 불량 관리 △에어 누수 관리 △정상 동작 관리 △전원 관리 확인에 이르는 총체적 관리를 하고 있어 치과로서는 매우 효율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