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덴탈세일페스타] 스테리오스 임플란트, GBR 없이 바로 식립 가능한 STERI-OSS 임플란트
상태바
[덴탈세일페스타] 스테리오스 임플란트, GBR 없이 바로 식립 가능한 STERI-OSS 임플란트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5.25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mm 간격 길이 구성은 STERI-OSS만의 기술력 입증

 

스테리오스임플란트 주식회사(대표 이선우)의 ‘Steri-Oss SLA 임플란트 시스템은 1mm 간격의 픽스쳐와 다양한 구성의 서지컬 키트를 보유한 임플란트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스테리오스사 임플란트는 골의 양과 신경의 위치 등을 고려해 최상의 깊이까지 정밀하게 식립할 수 있으며 본 레벨 픽스처, 페리오 픽스처, 티슈 레벨 픽스처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Steri-oss 임플란트는 잔존골 3mm만 있어도 별도의 GBR이나 Sinus lift 없이도 바로 식립이 가능하다. 

특히 식립 후 8주 뒤에는 보통 ISQ 80 전후의 수치를 기록해 Steri-Oss측은 있는 그대로의 상태에서 바로 식립이 가능한 ‘자연주의 임플란트’라는 강점을 내세우고 있다.

유저가 신뢰하는 임플란트 시스템
Steri-Oss 임플란트를 수 년간 사용해 온 이대희(이대희서울치과) 원장은 Steri-Oss 임플란트가 drill과 fixture의 co-ordination 이나 fixture의 초기 고정이 우수하며 인상 채득시 측정한  ISQ 수치가 높았다고 밝혔다. 

이대희 원장은 Steri-Oss 임플란트가 connection의 안정성으로 single case 에서도 screw loosening이 거의 없을 정도라고 밝히고 11º connection의 single contact colony와의 좋은 호환성 등으로 임상에서 많이 사용해왔다고 말했다.

출시 이래 본 레벨 픽스처, 페리오 픽스처, 티슈 레벨 픽스처 등 다양한 임플란트를 선보이며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Steri-Oss 임플란트는 시덱스 기간중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임플란트 픽스쳐 구입 특별 프로모션 실시중!
Steri-Oss 임플란트는 시덱스 기간중 임플란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임플란트 서지컬 키트와 임플란트 LED 엔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TERI-OSS SLA 임플란트 픽스쳐 303개를 구입하면 각각 330만원과 440만원 상당의 Standard Surgical Kit와 Steri-Oss 임플란트 LED 엔진을 증정한다. 아울러 시덱스 기간중 전국 대리점과 영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