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8:19 (목)
[덴탈세일페스타] 덴탈큐브, 기다렸다! ‘RIVA CEM AUTOMIX’ 시멘트
상태바
[덴탈세일페스타] 덴탈큐브, 기다렸다! ‘RIVA CEM AUTOMIX’ 시멘트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5.25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IVA CEM AUTOMIX’ 제조사 SDI는 덴탈어드바이져가 선정한 ‘2023년도 INNOVATIVE COMPANY OF THE YEAR’에 선정된 고도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이다.

기존에도 꾸준한 판매로 유저들의 선택을 받아온 SDI의 RMGI시멘트 RIVA CEM을 업그레이드하여 5년 만에 새로 RIVA CEM AUOTMIX 제품을 SIDEX 2023에서 첫 런칭한다.

RIVA CEM AUTOMIX는 자가 중합, 방사선 불투과성, 우수한 불소 방출의 특성을 지닌 페이스트 타입의 레진 강화형 글래스 아이오노머(RMGI) 루팅 시멘트로서 메탈 및 세라믹 보철물 등의 영구적인 접착을 위해 사용하며 에나멜 및 덴틴에 대한 우수한 결합 강도와 높은 굴곡 강도는 구강 내에서 내구성을 증가시킨다.

또한 완벽한 혼합을 통한 강력한 접착을 이끌어내기 위해 오토믹스 팁을 제공하고 있다. 1 팩(2 시린지)에 총 16개의 충분한 양의 오토믹스 팁을 제공한다. 이 오토믹스 팁은 팁에서 버려지는 시멘트의 waste가 매우 적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RIVA CEM AUTOMIX’는 LED 광중합기로 5초간의 Light Tack cure를 통해 잉여 시멘트의 손쉬운 제거가 가능하며 또는 자가중합(1분 30초) 후에 잉여시멘트 제거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시멘트의 색상변화는 보철물의 심미성에도 큰 영향을 끼친다. 그러므로 시간경과에 따른 시멘트의 색상변화가 가장 적은 시멘트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건 당연하다. 여러 제조사의 RMGI 시멘트를 물에 노출시키는 실험을 한 결과, RIVA CEM AUTOMIX가 타사 제품 대비 가장 뛰어난 색조안정성을 보여주었다. 

‘RIVA CEM AUTOMIX’ 구성품 내용은 1 팩에 2.4ml 시린지가 총 2개 들어있다. 덴탈큐브 관계자는 “SIDEX 한정 프로모션으로 현장에서만 3팩(총 2.4ml의 시린지가 총 6개)에 소매가 180,000원 제품을 50% 파격 할인하여 9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며 “광고 우측 하단의 컴포지트 레진 ICE의 절취선 부분을 사진 찍어 부스에 방문하시면 컴포지트 레진 ICE 제품 1시린지를 제공해 드린다. 또 기존의 RIVA 캡슐 유저들을 위한 뽑기 이벤트와 빈 캡슐 가져오기, 현장 구매 고객에게 호주산 맥주와 와인을 제공하는 등 여러 가지 행사를 준비했다”며 참관객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