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덴탈세일페스타] 이마고웍스, Dentbird, 신규 업데이트 기능 선보여
상태바
[덴탈세일페스타] 이마고웍스, Dentbird, 신규 업데이트 기능 선보여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5.25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ntbird와 함께 AI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경험하세요!   
AI 체험형 부스 운영, 신규 업데이트 기능 선보일 예정

 

 

인공지능 디지털 치과 전문기업 이마고웍스 주식회사(대표 김영준, 이하 이마고웍스)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 2023)에 참가해 AI 체험형 부스로 관람객을 맞는다. 

3일간 진행되는 전시회에서 이마고웍스는 웹 기반 AI 솔루션인 Dentbird Solutions를 선보이며 AI 디지털 덴티스트리 시대의 선도주자임을 다시 한번 각인시킬 계획이다. 

Dentbird Solutions는 수작업 위주인 치과 보철물 디자인 및 3D 스캔 데이터 정합 등의 과정을 AI로 자동화하는 웹 기반 CAD 소프트웨어로 설치 없이 온라인에서 접속, 사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높은 접근성을 바탕으로 현재 전 세계 115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지난 11월 업데이트 이후 매월 50%에 이르는 성장세를 보일만큼 글로벌 디지털 덴티스트리 시장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강화된 솔루션 공개, 전치부, 멀티플 크라운도 자동 완성
이마고웍스는 전시회에서 Dentbird Crown을 주력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Dentbird Crown은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자동 크라운 디자인 솔루션이다. 사용자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고성능의 AI를 통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최적의 크라운 디자인 결과물을 짧은 시간내에 획득할 수 있다. 완전 자동화된 크라운 디자인 워크플로우는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해 치과와 치과기공소의 업무를 간소화할 뿐만 아니라 비용절감 및 효율성 증대 등 경제적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으로 간편히 구동이 가능해 환자들에게 직관적으로 디자인 과정과 결과를 보여줄 수 있어 상담에도 용이한 장점을 가졌다는 평이다. 특히 이번 SIDEX 2023에서는 업데이트 된 기능들을 위주로 더욱 강화된 자동 디자인 기능을 소개한다. 
먼저 그동안 보완점으로 여겨졌던 솔루션의 적용범위가 확대됐다. 구치부 싱글 크라운을 넘어서 멀티플, 전치부 싱글 크라운 자동 디자인 기능이 신규 탑재됨에 따라 사용자는 더욱 다양한 치료 케이스에 Dentbird Crown을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AI 성능이 한층 강화돼 사용자는 더 정교해진 크라운 디자인 형태와 정확도가 향상된 Prep 치아 및 Margin line 자동 탐지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관람객 중심의 체험형 전시 부스 운영
이마고웍스는 관람객이 솔루션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체험형 부스로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부스 내 설치된 4대의 디스플레이로 전시회 기간 동안 라이브 데모 서비스 제공을 통해 관람객들과의 거리를 좁히고 보다 친숙한 이미지의 소프트웨어로 다가간다는 게 이마고웍스의 계획이다. 

이마고웍스 관계자는 “Dentbird Solutions는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신규 가입자와 케이스 활용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제는 가능성이 아닌 실용적인 솔루션으로서 AI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기준을 만들고 있다”면서 “SIDEX 2023 기간 중 이마고웍스 부스를 방문해 온라인 AI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고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마고웍스의 Dentbird AI 체험 부스는 전시관 C홀 C-467에서 만날 수 있으며, 공식 웹사이트(https://dentbird.com)를 통해 온라인 AI 솔루션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