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6 (목)
[업계] 덴츠플라이시로나, SIDEX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토탈 솔루션 
상태바
[업계] 덴츠플라이시로나, SIDEX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토탈 솔루션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5.1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23에 참가한다.
 

치과 산업 전반에 걸친 제품과 토탈 솔루션을 보유한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이번 SIDEX에서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를 운영하고 핸즈온 존을 마련했으며, 여러가지의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더불어, 연자들의 세미나가 시간별로 예정되어 있어서 덴츠플라이시로나의 제품에 대해 더욱 깊게 알아볼 수 있는 장을 제공한다.
떠오르고 있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 CEREC 뿐만 아니라 엔도, 수복, 임플란트, 교정, 이미징 등 진료 전반에 걸친 토탈 솔루션을 경험해볼 수 있다.

SIDEX 현장 단독 프로모션 및 신제품 공개

이번 SIDEX 2023 현장에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부스 방문 이벤트 및 각 제품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부스 방문 이벤트로는 얼리버드 이벤트로 소정의 경품과 함께 부스 상담자 대상의 기념품 증정 이벤트와 디지털 캐리커쳐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제품별 프로모션으로는 △Axeos △Intego △핸드피스 △슈어스마일 (투명교정) △OSSIX Volumax △ASTRA TX △Zhermack △NiTi File △SmartLite Pro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덴츠플라이시로나 부스 (C-401)에 방문하여 상담 받을 수 있다.
신제품으로는 올해 9월에 공식 런칭 될 △PrimePrint 3D 프린터를 선보일 예정이며 사전 상담 예약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SIDEX 2023 현장에서 진행되는 제품이나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02-2008-7632 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