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메가젠임플란트, 구강용품 ‘오프리케어’ 이젠 약국에서 만난다
상태바
[업계] 메가젠임플란트, 구강용품 ‘오프리케어’ 이젠 약국에서 만난다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4.25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제품 약국 총판계약 체결…
차별화된 제품으로 약국 구강용품 시장 진출 눈길

 

좌로부터 메가젠임플란트 오프리케어 본부 유찬식 팀장, 황형준 이사, 케이세라퓨틱스 최치원 학술이사(약사), 변선주 연구원(약사)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는 최근 약국 전문 건강기능 식품 유통 기업 ‘케이세라퓨틱스’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전국 30,000여개 약국에 차별화된 구강용품 브랜드 오프리케어를 유통하기로 했다. 

유럽과 미국 임플란트 수출 1위 기업인 K-임플란트의 대명사 메가젠은 현재 전국 1,000여개 약국과 거래중인 약국 비처방 솔루션의 리더 케이세라퓨틱스와 함께 약국의 지역 사회의 역할에 부족했던 차별화된 양질의 구강용품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는 기치하에 메가젠의 구강 용품 브랜드 ‘오프리케어’ 의 전 제품 약국 총판 계약을 맺어 전국 약국에 공급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전국 30,000여개 약국에 양질의 차별화된 구강용품 브랜드 ‘오프리케어’가 유통 될 예정이며, 양사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밝혔다. 

보통 충치나 치주질환은 실생활에서 아주 흔한 질병 중에 하나이다. 더욱이 인구 고령화에 따라 임플란트 시술 증가로 구강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보다 전문화, 고급화된 제품 수요가 늘고 있다. 하지만 전문화된 제품을 오프라인을 통해 직접 보고 구매하기가 쉽지 않다. 단순히 일반 생활 용품으로 구분돼 편의점이나 마트, 드럭스토어 등에서 간간히 구입할 수 있었으며, 보다 전문화 된 약국에서는 찾아보기 쉽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 총판 협약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이 메가젠의 다양하고 우수한 오프리케어 제품들을 약국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으며, 약국에서는 그 동안 소홀히 해왔던 구강 영역을 보강하고 약국의 직능에도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기회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메가젠 오프리케어 담당자는 “오프리케어는 소비자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미소 짓고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구강용품과 치과 용품을 연구 개발하고 보급할 계획이며, 작년 오프리케어 치약을 편의점 미니스톱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한데 이어, 이번 약국 진출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오프리케어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했다” 고 밝혔다. 더불어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쉽도록 할 계획이며, 올해에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가 예정 되어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오프리케어는 임플란트 케어 치약 후은 뿐만 아니라 하얀이 치약(미백용), 시린이 치약(시린이용)과 함께 보이는 가글, 건강 기능 식품 메가세움 포르테 등 다양한 구강 관련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SLS(소듐라우릴설페이트), 파라벤, 벤조산, 타르색소 등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한 치약 등 프리미엄 구강 용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기타 제품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오프리케어 공식홈페이지(www.oprecare.com) 또는 대표번호 1566-2338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