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업계] 덴티스, “세계 최초 포터블 골내 무통마취기” 출시
상태바
[업계] 덴티스, “세계 최초 포터블 골내 무통마취기” 출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4.2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국내 연구소에서 직접 연구 개발한 포터블 골내 무통마취기 출시!
OF마켓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최대 50% 할인에 혜택 제공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데놉스-아이)’ 런칭을 기념해 사전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6월 1일 출시하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데놉스-아이)’는 덴티스 연구소에서 개발한 최초 포터블 골내 무통마취기로, 환자의 마취 통증과 공포를 줄이기 위해 개발됐다. 
 

기존 골내 마취 시 치밀골을 Bur를 이용해 천공하고, 니들이 들어갈 통로를 만드는 과정이 필요했다. 이러한 과정 때문에 골내 마취가 필요한 경우에는 시술 과정이 번거로웠으나, ‘DENOPS-i(데놉스-아이)’는 빠르게 회전하는 모터가 탑재돼 있어 니들의 사면을 이용해 드릴과 같이 피질골을 통과해 해면골까지 안전하게 도달이 가능하다. 더불어 해면골 위치에서 CCLAD(Computer Controlled Local Anesthetic Delivery)로 마취액을 주입해 환자가 느끼는 통증과 부작용을 대폭 줄였다. 

‘DENOPS-i(데놉스-아이)’는 세계 최초 포터블 골내 마취기로 진료실 내에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할 뿐 아니라 풋 컨트롤러가 포함돼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컨트롤러 박스엔 LCD창이 장착돼 있어 동작 상태를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고, 핸드피스에는 LED 창이 장착돼 있어 마취 주입 양과 주입 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에게 편리한 강제 전진, 바늘장착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덴티스는 출시에 앞서 OF마켓(https://allof.co.kr/market/main)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식 런칭일까지 OF마켓에서 사전 구매 시 50%할인 쿠폰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10만 포인트 또는 진료 카트를 증정한다. 또한 일반 무통마취기 ‘DENOPS(데놉스)’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