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5:12 (목)
[세미나] 사이버메드, 3월 21일 일산에서도 ‘상악동 골증강술’ 성료
상태바
[세미나] 사이버메드, 3월 21일 일산에서도 ‘상악동 골증강술’ 성료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3.28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악동 골증강술 기본원리와 좋은 수술도구 선택에 대해 전파 
4월 덴탈빈 수원, 6월 부산, 대전에서 상반기 세미나 마무리 

임플란트 후발주자임에도 약진을 거듭하고 있는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의 활약이 두드러진다. 사이버메드는 임플란트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높은 품질의 제품 개발과 세미나를 유저에게 제공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덴탈빈과 협업을 통해 개발부터 교육까지 협력 관계를 구축하며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덴탈빈 유명 연자들과 함께 임상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세미나를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주요 거점 지역에서 펼치고 있어 사이버메드 제품은 물론 치과계에 제품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연이어 개최 중인 사이버메드 상악동 골증강술 세미나는 술자가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상악동 골증강술 내용을 쉽고, 재밌으면서도 명쾌한 해답으로 수강자에게 유익한 강연을 제공하고 있다. 

1월부터 시작한 “Essence of Crestal Sinus Bone Augmentation Surgery”라는 대주제로 열린 덴탈빈 조용석 원장(22세기서울치과병원)의 핸즈온 세미나는 연일 강의장을 뜨겁게 달궜고,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는 사이버메드 세미나는 그 여세를 몰아 3월 일산 세미나에서 임상의들의 호큰 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또한 세미나 실습에 제공한 사이버메드의 Core Sinus Kit는 Crestal과 Lateral Approach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고, 쉬우면서 꼭 필요한 구성이 포함된 이상적인 제품으로서 오랜 기간 사이버메드가 기획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임상가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Core Sinus Kit로 상악동 골증강술 스마트하게
Core Sinus Kit의 경우, Soft / Normal Bone에 따라 Drill 적용이 Kit 상판에 표기되어 있어, 개원이 막 시작하였거나, 초심자에게도 손쉽게 적응이 가능하다. 근래에는 잔존골이 3mm 이하인 경우도 Crestal로 접근하는 경우가 두드러지면서 Stopper의 경우도 2mm부터 구성이 시작되고, flapless로 수술할 때도 12mm까지 Stopper가 준비되어 Crestal Approach부터 시작을 하면서 사용 범주를 넓혀 가는 것을 추천한다. 
 
Lateral의 경우, Carbide bur을 이용하여 초기 Window 를 따내고, Membrane이 비치기 시작하면 같은 직경의 Diamond bur로 마무리를 하면 안전하게 Window 형성이 가능하다. Window를 따내는 방식이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는 사용자들을 위하여, 직경 6mm의 bur도 구성되어 있어 주변을 갈아 내는 쉬운 방법을 채택하여 기존에 어렵고 복잡하다고 생각한 술식을 알맞게 진행할 수 있다. 
조용석 원장의 상악동 골증강술에 대한 포인트를 짚은 세미나 강연은 개념 및 이론 강연부터 핸즈온으로 마무리되는 체계적인 강연 구성으로 이론과 실습 두 가지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조용석 원장은 “사이버메드 Sinus Kit는 효율적인 진료의 완성을 시킬 수 있는 가장 합리적인 방안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지금까지 상악동 골증강술을 진행하기 위해 무수히 많은 Sinus Kit를 써보았지만, CORE Sinus Kit처럼 깔끔하게 수술을 끝낼 수 있었던 제품은 없었다. 사이버메드 Kit만의 장점으로 현재 강연에서도 사이버메드의 Sinus Kit를 사용하여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4월 서울, 수원 세미나, 6월 부산, 대전 세미나 예정 
사이버메드 측은 “아직 성숙 단계 도입 직전인 임상가들의 경우, 사이버메드 Sinus Kit로 시작해보기를 강력 추천한다. CORE Sinus Kit에 명시되어 있는 순서대로 차근차근 술식을 진행하다 보면 어느새 매끄럽게 상악동 거상술을 마무리하는 본인을 발견하실 수 있으실 것이며, 원장님들만의 가장 적합한 수술법 구축에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4월 서울, 수원 세미나, 6월 부산, 대전 세미나 예정
한편 2023년 사이버메드 상반기 세미나는 남은 4회로 마무리될 예정이며, 3만원의 등록비로 최종 등록을 확인한다. 맞춤형 세미나를 제공하기 위한 소수 정예 핸즈온으로 진행되는 만큼 노쇼를 예방하기 위한 것으로 참석 시 COREOSS Bone 0.15g 2EA 또는 Membrane 15X20 1ea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