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업계] 코웰메디, IDS 참가 큰 호응 받아
상태바
[업계] 코웰메디, IDS 참가 큰 호응 받아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3.2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NO 임플란트 시스템 뛰어난 친수성 효과 입증
국내뿐 아니라 해외 바이어 관심 집중

국내 최초 임플란트 제조업체 코웰메디가 IDS 2023에 참가하여 큰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세계 최대 치과산업 전시회 IDS가 올해 100주년을 맞이하여 이전보다 규모가 확대되어 개최되었다. 이번 전시회에서 코웰메디는 전시 부스를 최대 규모로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코웰메디의 INNO 임플란트 시스템은 뛰어난 친수성 효과로 입소문을 타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관람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코웰메디는 Hands-On 부스를 운영하여 비흡수성 차폐막 Wifi-mesh와 GBR 키트, COWELL® BMP 등을 사용한 시술 방법에 대해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익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그리고 코웰메디 REID 연자 중 한 명이 시범을 보여 참가자들의 큰 만족도를 얻을 수 있었다. 이번 전시회에서 코웰메디는 높은 수준의 전문성과 혁신성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3일동안 총 4명의 연자가 다양한 주제로 강의를 펼쳐 부스 안은 수많은 인파로 가득했다. 강의가 끝나고 참가자들이 열띤 토론을 하며 연자와 함께 임플란트 시술법에 다양한 의견과 시술법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코웰메디 부스 방문 고객들은 “직접 GBR 실습을 해보고 세계적인 연자들의 강의를 들으니 임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 같다. 코웰메디의 다음 전시회 참가가 매우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밖에 코웰메디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재미있는 골프 이벤트 및 SNS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IDS 개최 기간 동안 진행되었던 이 이벤트는 선착순 50명에게 InnoGenic® Wifi-Mesh와 킹사이즈 임플란트 모형을 증정해 전시 기간 동안 큰 관심을 받았다.

코웰메디는 이번 IDS 2023 참가를 시작으로 내년 AEEDC 2024에도 참가를 해 해외 고객들과 끊임없는 소통과 만남의 장을 열고자 하며 IDS 2025도 최고 규모로 또 한번 세계 치과 업계인들을 만나고자 한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그 동안 코로나로 인해 안타깝게 해외 전시회에 참가를 하지 못하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국외 고객분들께서 우리 코웰메디 제품을 계속 찾아주셔서 매년 엄청난 성과가 있었다. 덕분에 이번 IDS 2023도 최대 크기 부스로 참가하여 감회가 새롭다. 뿐만 아니라, 10월에 있을 코웰메디 자체 컨퍼런스인 CIC (COWELL International Conference) 2023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CIC 2023는 이탈리아 로마에서 10월에 개최할 계획이며 작년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는 상황”이라며 “5월에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IDEX에서 국내 고객분들을 찾아뵐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