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17:21 (월)
[업계] 디오임플란트, LPGA 투어 ‘2023 DIO IMPLANT LA OPEN’ 개최!
상태바
[업계] 디오임플란트, LPGA 투어 ‘2023 DIO IMPLANT LA OPEN’ 개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3.22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의료기기 업계 최초 2년 연속 ‘화제’
전 세계 골프 팬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대회 될 것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현지시간 기준 오는 3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4일간 미국 LA 팔로스 베르데스 골프클럽(Palos Verdes Golf Club)에서 ‘2023 DIO IMPLANT LA OPEN’ 타이틀 스폰서로 대회를 개최한다.

작년 4월, 미국 LA 윌셔 컨트리 클럽에서 ‘2022 DIO IMPLANT LA OPEN’ 타이틀 스폰서로 대회를 개최한 바 있는 디오는 글로벌 의료기기 업계 최초로 LPGA 투어를 맡아 흥행까지 성공시키며 연일 화제를 모았다. 올해는 LA의 명소로 알려진 팔로스 베르데스 골프클럽에서 2년 연속 타이틀 스폰서로 나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_LPGA_LA

현재 전 세계 70여개국에 디지털 솔루션을 수출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디오는 이번 대회를 통해 프리미엄 시장이라 불리는 미국을 포함,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끌어올려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를 다시 한번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디오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하는 ‘2023 DIO IMPLANT LA OPEN’은 총 175만 달러의 상금을 두고 각국을 대표하는 프로골퍼 144명이 뜨거운 경쟁을 펼친다. 지난 대회 디펜딩 챔피언 하타오카 나사를 비롯해 현 세계랭킹 1위 리디아 고, 넬리 코르다 등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이 이번 대회에 참가한다. 한국 역시 세계 랭킹 3위에 빛나는 고진영과 전인지, 김효주 등 국가대표급 선수들이 모두 참가해 각국의 선수들과 자웅을 겨룬다. 

디오 김진백 대표이사는 “작년 대회를 뛰어넘는 최고의 LPGA 대회로 만들기 위해 물심양면으로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며 “전 세계 골프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는 대회로 스포츠 산업 발전 기여와 함께 디오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는데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3 DIO IMPLANT LA OPEN’은 JTBC Golf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