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27 (금)
[업계]라온메디, IDS 통해 치과전문기업 입지 다져
상태바
[업계]라온메디, IDS 통해 치과전문기업 입지 다져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3.2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ormlabs과의 사업협력 견고히 구축

라온메디가 이번 IDS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라온메디는 AI와 투명교정, 그리고 prototype 구강스캐너를 모두 갖춘 회사로서 참관객의 발길이 이어졌다.
2019년 모회사 라온피플로 전시했을 때만해도 구체적인 치과 솔루션이 없었지만, 이번 IDS 2023을 통해 라온메디는 치과전문 기업의 이미지를 확고히 굳혔다.
 

또한 전시회를 통해 소프트웨어를 출품해 사업 협력을 희망하는 독일, 미국을 비롯해 유럽 각 국가와 아시아, 남미권 에서 다양한 제안이 이어졌고 각국 딜러와 기업에서 많은 문의가 이어졌다. 올해 치과교정 진단 및 치료플랜 소프트웨어 Align Studio를 본격적으로 출시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사업망을 견고히 확립하고 있는 라온메디다.

또한 라온메디는 세계 덴탈 3D프린터 판매 1위인 formlabs과의 사업협력을 견고히 구축하기 위해 이번 IDS에서 미팅을 진행했다. 이미 국내 판매 협력을 구축해 한국지사와 국내 판매 계약을 했으며, 이번 IDS 미팅에서는 라온메디의 소프트웨어가 formlabs 3D 프린터가 판매될 때 시험판으로 제공될 수 있도록 제안을 했다.

formlabs는 최근 Form Auto라는 24시간 프린팅이 가능한 제품을 내놨다. 투명교정 장치 제작에 관심과 수요가 높아가는 시점에 라온메디의 Align Studio가 함께 공급이 되면 라온메디의 시장 보급에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