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덴탈빈, ‘1-Day Endo’온라인강의 Update!
상태바
[업계] 덴탈빈, ‘1-Day Endo’온라인강의 Update!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3.2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백 원장의 ‘신경치료의 모든것’
ONE-DAY ENDO A to Z

국내 최대 치 의학 온, 오프라인 교육플랫폼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덴탈빈 홈페이지(www.dentalbean.com)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최성백(파스텔치과) 원장의 강의가 출시됐다.

해당 강의는 최성백 원장만의 ONE-DAY ENDO를 주제로 오프라인에서 강연한 주제를 온라인강의로 재구성하여 근관치료의 일련의 과정을 총 5강으로 세분화하여 신규 강의로 공개된다.

임상의들이 겪고 있는 엔도의 궁금증, 필요재료, 기구 등 근관치료의 모든 것을 낱낱히 파해쳐 배울수 있는 시간으로 “Access Opening & Orifice Detection, Ni-Ti Shaping, MTA, Sealer-based "Single Cone" technique, Master Cone Fit의 이해” 등의 내용을 담았다.
최 원장은 “근관치료의 임상내용을 아낌없이 담아 전달하였다며, 많은 임상가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덴탈빈 관계자는 “해당 강의를 다시보기를 원하는 임상가들의 문의가 많았던 인기 세미나로, 덴탈빈에서 오픈을 하게 되어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며 신규강의 오픈기념으로 정가 대비 20%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 밖에 덴탈빈은 다양한 온라인 컨텐츠와 오프라인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덴탈빈 홈페이지 www.dentalbe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