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이보클라, 검증된 리튬 디실리케이트 프레스 세라믹 (LS2)[1]
상태바
[업계] 이보클라, 검증된 리튬 디실리케이트 프레스 세라믹 (LS2)[1]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3.1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상적인 심미를 위한 재료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10년 이상 임상적으로 검증된 IPS e.max Press는 프레스 테크놀로지를 위한 독창적인 프리미엄 리튬 디실리케이트 글라스-세라믹 인곳 (LS2)이다. 재료의 높은 굴곡 강도 (470MPa)와 높은 생존율 (97.8%)의 확실한 품질과 뛰어난 심미성과 정확한 적합성으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레스 세라믹이다.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누적된 임상 데이터가 IPS e.max Press의 고강도와 높은 생존율을 보장한다. IPS e.max Press는 뛰어난 적합도를 가진 수복물을 제작하기 위해 이보클라 프레스 퍼니스 (Programat EP 3010 G2, Programat EP 5010 G2)에서 프레스 되며 프레스 된 수복물은 IPS e.max Ceram 파우더로 축성을 하거나 풀-크라운의 형태로 스테이닝과 글레이징 된다.

또한, IPS e.max Press는 밀링 또는 3D 프린터로 프린팅한 왁스 패턴을 이용한 작업이 가능한 디지털 및 아날로그 작업 방식의 결합으로 기술의 다양성을 가진다. 사용자 친화적으로 한 번의 프레스 진행으로 여러 개의 수복물을 생산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제작을 위해 일관된 쉐이드를 가지고 있다.
 

 

다양한 적응증으로 거의 모든 임상상황에 적합
IPS e.max Press 인곳은 5단계의 반투명도와 유백색 Impulse 쉐이드로 제공된다. 그라데이션을 가진 다색 IPS e.max Press Multi 인곳이 특히 매력적이며, 자연치와 같은 쉐이드 이행을 보여준다. 현재의 케이스와 선호하는 가공기법 (스테이닝, 컷-백, 축성 기법)에 맞는 적합한 인곳을 선택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적응증에 사용할 수 있는 보편성
IPS e.max Press는 비니어와 인레이뿐만 아니라 부분크라운, 크라운, 브릿지, 하이브리드 어버트먼트, 하이브리드 어버트먼트 크라운 등 다양한 종류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5가지의 단일 투명도의 인곳 (HT, MT, LT, MO, HO), Multi, Impulse 총 7가지의 재료 선택 다양성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가 최상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게 지원한다.
 

임상적으로 검증된 차별화된 물성
IPS e.max Press는 10년 이상 임상에서 97.8%의 높은 생존율로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470 MPa의 높은 2축 굴곡강도와 2.5 - 3MPa · m1/2의 높은 파괴인성의 고강도 재료로 매우 얇은 수복물의 제작을 지원하여 최소침습적 수복물을 제작할 수 있다.


IPS e.max Guarantee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 환자의 만족을 위해 이보클라는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 고객들에게 IPS e.max 제품들의 개런티를 제공한다. 10년에 걸쳐 문서화된 97.8%의 생존율과 장기적인 임상 성공은 IPS e.max 수복물에 완전한 자신감을 주었다. IPS e.max Press로 제작된 풀-크라운 외에도 IPS e.max Press로 제작된 코핑에 IPS e.max Ceram 제품을 축조하여 제작하고 IPS Ivocolor 제품으로 스테이닝과 글레이징하여 완성한 수복물도 적용 대상이다.

기존 제품과의 차별점
- 10년 이상의 높은 구내 생존율 (97.8%) [2]
- 1억 5천만개 이상의 수복물 제작 [3]
- 높은 파괴인성 (2.5-3 MPa · m1/2) [4]
- 높은 굴곡 강도 (470MPa) [5]
- 7개의 투명도, 72개의 쉐이드, 3개의 사이즈로 제공
- 10년 개런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