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사이버메드, 지속 성장 중인 CORE 1 임플란트
상태바
[업계] 사이버메드, 지속 성장 중인 CORE 1 임플란트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3.13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하기 편한 임플란트, 지속 성장 중인 CORE 1 임플란트
사이버메드 세미나로 고품질 임플란트를 느껴보세요!
임플란트 표면에 Plasma 처리로 친수성 추가, 적합성 우수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 이하 사이버메드)의 ‘코어원 임플란트(CORE 1 Implant)’는 SLA 처리뿐만 아니라 가공 과정에서 추가적인 표면 처리로 기존 SLA표면의 임플란트보다 높은 친수성을 자랑한다. 표면 가공 처리는 한국표면공학회 등 여러 학회에서도 티타늄 처리로 많은 연구 발표가 이루어지고 있는 처리 방법이며, 가공을 통해 혹시라도 생산과정에서 생성될 수 있는 탄화수소 등 불순물을 제거하고 있다. 

사이버메드 임플란트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첫 번째는 디지털 임플란트의 최적화 되어 있다는 점과 두 번째는 많은 학회 및 치의학 업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임플란트 시술과 연동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이다. 현재 사이버메드는 전 세계 가장 많이 배포되어 있는 CT용 Software(OnDemand 3D Software)와 OnDemand 3D 4K Printer로 90분 안에 가이드를 활용한 상하악 임플란트 시술(상악 Full case, 하악 5-5 동시 수술 진행)이 가능하다.
 
사이버메드는 2022년 OnDemand 3D Printer의 4K 제품 출시로 디지털 사업의 강화를 이루었으며, 사용자와 환자 모두의 편의를 보장하기 위하여 현재 개발 중인 인공지능(AI)이 적용된 진단용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많은 임상의들이 사이버메드 임플란트의 사용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세 번째, 사이버메드는 연간 매출의 약 15%의 높은 R&D 투자로 빠른 속도로 성장 가도를 달리면서, 임플란트 업계의 떠오르는 샛별로 부상하고 있다. 오랜 숙원 프로젝트 끝에 2022년 조용석 원장(22세기서울치과병원)이 개발 및 자문의로서 출시를 진행한 CORE SINUS KIT와 CORE MASTER KIT로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을 출시하여 술자가 편안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RE SINUS KIT의 경우, 하나의 키트로 Crestal과 Lateral 동시에 진행할 수 있음에도 Crestal용과 Lateral용이 디테일하게 구분되어 있어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현재 KIT 전체 구성품 구입이 부담스러운 유저들을 위해 단품으로도 필요한 구성품을 선택적으로도 판매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수압거상 상악동 골증강술을 위한 Hydro Membrane Lifter Tip은 N(Normal)과 I(Immediate)로 구성되어 있어 물이 새지 않고, 정확하게 밀착되어 출시 이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I type은 밀착력이 우수하여 즉시 식립을 하거나, 본이 불규칙할 때 물이 새지 않게 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CORE Sinus Kit 세미나로 디테일한 교육까지 함께 제공
지난 1월부터 “Essence of Crestal Sinus Bone Augmentation Surgery”라는 대주제로 덴탈빈 조용석 원장(22세기서울치과병원)의 핸즈온 세미나를 3만원 접수비로 진행하고 있고 있어 새로 개원하거나 상악동 수술을 사이버메드 CORE SINUS KIT로 하고자 하는 유저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세미나는 제품 개발과 자문을 담당하였던 상악동 수술의 대가 조용석 원장이 연자로 진행되며, 성공적인 세미나 행보를 걷고 있다.

세미나에서는 제품의 컨셉, 상악동 골증강술의 개념과 이론부터, Crestal과 Lateral이 함께 진행되는 핸즈온 실습으로 단 3시간 만에 상악동 골증강술을 마스터할 수 있는 알찬 강의 구성으로 더욱 세관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2세기서울치과병원 조용석 원장의 연자로 한 사이버메드 상악동 핸즈온 세미나는 앞으로도 일산, 서울, 수원, 부산, 대전에도 이어 나가며 사이버메드의 새로운 변곡점과 함께할 예정이다. 해당 세미나는 소수 정예 세미나로 빠른 접수를 추천하며, 3만원의 등록비로 최종 등록을 확정한다. 맞춤형 세미나를 제공하기 위한 소수 정예 핸즈온으로 진행되는 만큼 노쇼를 예방하기 위한 것으로, 참석 시 COREOSS Bone 0.15g 2EA 또는 Membrane 15X20 1ea로 혜택을 제공한다. 접수는 사이버메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