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세미나] 덴탈브레인, 덴트웹 핵심기능 빠르게 습득한다
상태바
[세미나] 덴탈브레인, 덴트웹 핵심기능 빠르게 습득한다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3.1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트웹 속전속결 시리즈 강의 호평 

치과 평생교육 온라인 사이트 덴탈브레인(www.dentalbrain.co.kr)의 ‘덴트웹 속전속결’ 온라인 동영상 강의 시리즈가 수강생들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덴탈브레인의 덴트웹 속전속결 시리즈는 연자가 직접 덴트웹 프로그램을 시연해 수강자가 따라하기만 해도 혼자서도 쉽게 덴트웹의 주요 기능을 익히는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유리(브레인스펙) 치과건강보험청구 강사가 연자로 나선 덴트웹 속전속결 시리즈는 ▲접수와 수납 ▲예약과 환자관리 ▲전자챠트 ▲진료 상담 ▲보험청구 기능 등 총 5편의 동영상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유튜브 등으로 덴트웹의 기능을 배울 수는 있지만 그걸 실무에 활용하는 단계까지 배우기엔 어려움이 있었던 것이 사실.

덴트웹 속전속결 시리즈의 모든 강의는 덴트웹을 처음 공부하는 사람도 쉽게 기초를 다지고, 숙련자도 환자 접수에서부터 시작해 보험청구를 하기까지의 덴트웹의 핵심 기능을 제대로 익힐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강의를 수강한 수강생들은 “처음부터 자세히 차근차근 알기 쉽게 설명해줘서 쉽게 배울 수 있었다”, “주민번호를 모를 경우 보호자를 통해 접수하는 꿀팁, 카드 환불 내용 등 혼자 고민했던 부분을 말끔히 해소했다” 등 풍부한 강의 내용에 대해 호평했다.
5편의 모든 강의에는 교재가 PDF 파일로 제공돼 더욱 쉽고, 체계적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강의를 들을 수 없는 상황에서도 복습이 가능하다. 

덴탈브레인은 덴트웹 속전속결 시리즈의 5편 강의를 모두 수강한 수강생들에게 수료증을 증정하고 있다. 5개의 강의를 수강한 수강생은 카카오톡 채널(ID: 브레인스펙)으로 수료증을 신청하면 된다. 

덴트웹 속전속결 시리즈 강의 신청은 강의 신청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www.dentalbrain.co.kr)에서 받고 있으며, 덴탈브레인 유료 회원 가입 시 최대 50%의 강의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덴탈브레인의 모든 강의는 일반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모바일기기에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학습할 수 있으며, 강의 수강이나 홈페이지 이용 시 각종 장애를 해결하기 위한 전문 상담원이 배치돼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신속하게 해결해준다. 강의 및 연간 유료회원 가입 문의는 덴탈브레인 카카오톡 ID: 브레인스펙)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