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주)디오, 세계 최대 치과기자재 전시회 ‘IDS 2023’ 참가
상태바
[업계] (주)디오, 세계 최대 치과기자재 전시회 ‘IDS 2023’ 참가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2.2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혁신 제품으로 글로벌 위상 높인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오는 3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International Dental Show 2023’(이하 IDS 2023)’에 참가한다. 

‘IDS 2023’은 세계 최대의 치과기자재 전시회로 10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65개국 2,000여개의 업체가 참가하며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디오는 이번 전시회에서 ‘Come Together with Digital’이라는 슬로건 아래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혁신 제품들을 모두 선보인다. 

특히, 디오나비(DIOnavi.)의 탄생부터 현재, 미래기술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DIOnavi. History’ 존을 마련해 글로벌 참관객들을 맞이한다.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최초 누적 식립 70만홀 돌파라는 대기록 달성을 이룬 디오나비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DIO VUV Implant’ 존에서는 세계 최초 초단위 광활성화 표면처리 시스템 ‘DIO VUV Implant’도 만나볼 수 있다. ‘DIO VUV Implant System’은 특허받은 앰플을 사용, 172nm의 고출력 에너지 VUV(Vacuum UV)를 임플란트에 조사해 임플란트 표면을 초친수성으로 개질시키는 시스템으로 지난 2월 두바이에서 개최된 ‘AEEDC 2023’에서도 가장 주목받은 바 있다. 

특히, 2중 포장 시스템으로 멸균 처리된 앰플을 개방하지 않아 감염 노출을 최소화했다. 아울러 임플란트 나사산 주변에 빈틈없이 혈장이 유착되도록 만들어 골융합 결합 강도를 극대화시킨 VUV 효과로 임상가들의 극찬을 받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 역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Implant & Prosthetics Solution’ 존에서는 잔류 시멘트 해결과 함께 체어 타임을 획기적으로 감소시킨 ‘Cementless 보철 시스템’을 최초 공개한다. ‘Cementless 보철 시스템’은 Direct Crown 방식의 Screw-Retained 보철 시스템으로 Multiunit Abutment 또는 ECO Abutment를 전용 스크류와 결합해 지르코니아 크라운과 직접 연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디오 디지털 교정 ‘디오 올소나비(DIO Ortho navi.)’, 풀 디지털 보철 시스템 ‘디오 에코시스템(DIO Ecosystem)’ 등 디지털 덴티스트리 혁신 기술이 집약된 솔루션을 선보이며 글로벌 참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끝마쳤다.

디오 해외사업본부 총괄 김태영 부사장은 “이번 ‘IDS 2023에서 디오는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혁신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의 명성에 걸맞게 디오가 보유하고 있는 미래기술과 기술혁신의 무한성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릴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