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업계] 필립스 소닉케어, 30주년 기념 음파칫솔 스페셜 에디션 출시
상태바
[업계] 필립스 소닉케어, 30주년 기념 음파칫솔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2.2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탠드 충전기, 여행용 케이스 등 구성품 리뉴얼해 편의성 강화
네이버 신상 위크에서 단독 선론칭, 오는 26일까지 신제품 17% 할인 및 사은품 선착순 증정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네이버 신상 위크에서 소닉케어 탄생 30주년을 기념하는 음파전동칫솔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페셜 에디션’을 단독 선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다이아몬드클린 9000’의 고성능을 간결한 구성에 담아 편의성을 강화했다. 더 컴팩트해진 여행용 케이스는 휴대가 간편해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구강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칫솔을 올려 두면 자동 충전되는 스탠드 충전기는 매끄럽고 미니멀한 프리미엄 디자인이 적용돼 감각적인 욕실 인테리어의 완성을 돕는다.
 

 

핸들은 퍼플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퍼플 블랙 컬러의 핸들은 그라데이션 된 짙은 보라색을 입혀 기존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특별함을 가미했다.

소닉케어만의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돼 사용자에게 스마트한 양치 경험을 제공한다.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코칭 앱은 양치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양치 시간 등 사용자의 양치 습관을 분석하고 올바른 양치법을 제안한다. 스마트 압력센서는 사용자가 치아와 잇몸에 과도한 압력을 가하면 진동 패턴을 통해 알려 치아 마모 및 잇몸 손상을 방지한다. 핸들을 통해 ‘일반세정’, ‘화이트+’, ‘잇몸케어’, ‘딥클린+’ 총 4가지 양치 모드와 3단계 강도를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분당 31,000회의 음파 진동이 발생시키는 미세한 공기 방울로 잇몸 자극 없이 플라그를 강력하게 제거한다. 자체 임상실험 결과, 일반 칫솔 대비 최대 10배 더 강력하게 플라그를 제거해주며, 최대 7배 더 잇몸 건강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로 구강 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요즘,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한 구강 관리가 가능해 많은 이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구강건강증진을 위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가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6일까지 네이버 신상 위크에서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페셜 에디션’을 17% 할인하고, 구매자 150명에게 선착순으로 6만 5천 원 상당의 전동칫솔 ‘필립스 원’을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 포인트 5%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2개입)’와 네이버 포인트를 100%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마련했다. 4월 9일까지 제품 구매 페이지와 개인 인스타그램에 각각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하면 된다.

22일 오후 6시 브랜드 단독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페셜 에디션’의 성능, 디자인, 구성에 대해 소개하고, 음파전동칫솔의 세정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신제품 구매자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루치펠로 ‘미스틱포레스트 가글(100ml)’을, 전원에게 4만 3천 원 상당의 정품 칫솔모(4개입)를 증정하는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는 전 세계 치과전문의1 및 국내 치과의사2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음파전동칫솔 브랜드다. 30년째 전 세계 치과 전문가, 연구원과 협업하여 끊임없는 제품 개발 및 혁신을 통해 초개인화 구강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지속적인 임상실험을 실시해 2023년 기준 논문 128개에 소닉케어의 효능이 등재된 바 있다. 대한구강보건협회가 추천하는 필립스 소닉케어의 전 제품은 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 ‘튼튼이 마크’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