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업계] 치과 개원, 오스템임플란트와 함께 ‘성공가도’로
상태바
[업계] 치과 개원, 오스템임플란트와 함께 ‘성공가도’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2.1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열리는 ‘2023 개원성공 컨퍼런스’ 부스서 차별화된 개원 토털 서비스 제공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는 오는 12일 서울 강남구 COEX에서 열리는 ‘2023 개원성공 컨퍼런스’를 통해 치과 개원에 꼭 필요한 정보와 제·상품을 총망라한 부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COEX 컨퍼런스룸 401~403호에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13개사가 참가해 총 18개의 부스를 개설할 예정이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오스템과 함께 치과 개원성공!’을 주제로 행사장 출입구 바로 맞은 편에 3개 부스 규모의 상담·전시 공간을 조성하고 개원 토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부스 공간은 크게 상담존과 전시존으로 이뤄진다. 상담존에서는 입지 분석부터 인허가 매뉴얼, 개원 준비 단계별 체크 리스트 그리고 인테리어까지 개원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안내해준다. 치과 운영의 기본 요소인 올-인-원(All-in-one) 전자 차트 프로그램 OneClick과 OIC(Osstem Implant Training Center) 교육·연수 관련 내용도 상담을 통해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전시존 또한 알찬 구성으로 눈길을 끌 전망이다. 벽을 뛰어넘는 완벽한 무선 작동을 실현한 구강 스캐너 ‘TRIOS 5’, 넓은 FOV와 선명한 영상을 자랑하는 CBCT ‘T2’, 우수 디자인(GD) 대통령상에 빛나는 유니트 체어 ‘K5’ 등 주요 기기와 장비를 꼼꼼히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진료실에서도 K5와 간편하게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TRIOS 5 미러링 체험에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오스템임플란트는 개원 및 제품 상담, 체험을 진행하는 참관객들에게 증정할 소정의 선물과함께 K5, T2, TRIOS 5 등 주요 장비를 현장에서 구매 계약하는 이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이번 컨퍼런스에 높은 관심이 예상되는 만큼 참관객들이 차별화된 개원 서비스를 제대로 누릴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라며 “원하는 정보를 충분히 얻어가면서 즐거운 전시 참여가 가능한 부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