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업계] 네오, ‘일타스캔들’ 정경호 모델 활용한 네오임플란트 TV CF 화제
상태바
[업계] 네오, ‘일타스캔들’ 정경호 모델 활용한 네오임플란트 TV CF 화제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3.02.0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많은 사랑 받아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일타스캔들’의 정경호를 전속모델로 활용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의 네오임플란트 TV CF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오는 지난해(22년) 전속모델로 정경호를 발탁, TVCF를 공개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 왔으며,1월14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일타스캔들’로 정경호가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다시 TV CF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TV CF 영상 속 모델 정경호는 네오임플란트의 신개념 디지털 가이드 ‘바로가이드’를 통해 ‘많이 아플까?’ ‘오래 걸리진 않을까?’ 등 많은 환자들이 임플란트 시술 전 궁금해하는 질문에 대해 ‘네오하세요’라는 위트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네오임플란트의 TV CF는 중독성 있는 CM송과 함께 “부모님도 네오임플란트 해드려야겠네오”라는 정경호의 네오임플란트를 추천하는 멘트로 마무리된다. 특히 ‘네오~네오~네오하세요~!’라는 CM송은 반복되는 가사와 리듬감으로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네오 관계자는 “’일타스캔들’ 배우 정경호가 네오를 알리는데 큰 활약을 해주고 있다”고 밝히며 "드라마속 정경호씨는 일타강사로써 까칠한 성격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명성을 누리지만 속정이 많고 츤데레 같은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네오임플란트도 치과의료기기이지만 일반인들에게 편안한 이미지로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네오의 TV CF는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글로벌 기업 네오바이오텍에서 생산하는 네오임플란트는 10년 이상의 장기 임상 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유수 임플란트 기업으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약 70여 개국을 대상으로 연간 120만 개 이상의 임플란트를 공급하고 있다.

네오임플란트 기업의 CEO 이자 치과의사로 활동 중인 허영구 회장은 ‘환자와 의사가 모두 편안해야한다.’ 라는 신념을 토대로 신개념 디지털 가이드 ‘바로가이드’를 개발했고 이는 업계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고있다. 23년도 획기적인 새로운 보철 시스템을 개발하여 출시를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