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네오바이오텍, YK Link System 세미나 성공리 진행 중 
상태바
[세미나] 네오바이오텍, YK Link System 세미나 성공리 진행 중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3.02.02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계 에디슨 허영구 회장의 SCRP를 뛰어넘는 
새로운 보철 시스템 ‘관심 집중’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은 지난 1월 8일(일) 청담 GAO 세미나실에서 열린 차세대 혁신보철 시스템 ‘YK Link System’ 세미나가 성공리에 개최됐다. 

지난해 12월에 공개한 네오바이오텍의 신제품 ‘YK Link System’은 ‘No Screw, No Cement but, Detachable Prostheses’ 의 컨셉으로 SCRP의 단점을 극복한 신개념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이다. ‘YK Link System’은 Screw 없이 YK Abutment와 결합되는 YK Link(Cylinder)의 Hook 구조에 의해 보철물이 쉽고 간편하게 탈부착 되도록 구현됐으며, Screw Hole이 없기 때문에 심미적이다. 

또한, 기공소에서 지르코니아 크라운과 Hook 구조의 YK Link(Cylinder)가 결합된 상태로 치과에 제공되기 때문에, 구강 내에서의 시멘테이션 과정 없이 보철물을 환자에게 바로 연결 할 수 있어 잔여 접착제로 인한 임플란트 주위염 등 시술 후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사전에 방지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하여 환자의 구강 상태 변화나 씹는 습관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일어나는 어버트먼트 풀림현상이나 파절, 뼈 손실 등 사후관리에 대한 편의성에도 중점을 두어 설계되었다. 

‘YK Link System’은 싱글 케이스부터 풀 아치까지 One Piece로 제공돼 간단히 Push 만으로 보철물을 장착할 수 있고, 어버트먼트와 픽스쳐의 루즈닝, 어버트먼트의 파절 저항성 및 측방압에 대한 저항력이 강해 크라운 탈락률이 매우 낮다. 보철물 풀림 현상 방지 기술이 적용되고, 타사 픽스쳐와 호환된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번 세미나 참가자들은 치과계의 에디슨으로 불리는 허영구 원장의 ‘YK Link System’ 강의에서 개별지도를 통해 정확한 제품 사용법과 컨셉을 이해했으며, 실제 적용된 임상케이스도 같이 확인하며 질문에 대한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다며 세미나 참가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네오 관계자는 “임플란트 성공률과 시술 편의성을 한층 끌어올리는 완성도 높은 진료가 가능한 YK Link System은 세미나를 이수해야 사용이 가능한 차세대 보철 시스템이며, 코스 사전 수강 신청인을 대상으로 매달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YK Link System 세미나를 이수한 참가자들에게 한하여 별도의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