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업계] 네오바이오텍, ‘2023 네오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업계] 네오바이오텍, ‘2023 네오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3.02.0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000만원 상당 상금 혜택...매월 활동비 지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오는 2월 23일(목)까지 네오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전국 치의학 관련 전공(치의학과, 치위생학과, 치기공학과)의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네오서포터즈는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활동하며, 월별 활동비, 전시 및 행사 초대, 상금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네오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네오임플란트 브랜드를 알리기 위하여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고 홍보물 게시, 공유, 댓글 등의 활동을 포함하여 네오 행사/전시 소식을 홍보하는 활동을 할 예정이다.

네오는 서포터즈의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총 1,000만 원 상당의 상금을 지원한다. 또한 활동 기간 중 우수 서포터즈에게 포상금 지급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활동을 종료한 후에는 수료증이 수여된다.

네오 관계자는 “네오 서포터즈로 선발된 학생들은 당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활동 지원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며 “MZ 세대들만의 독특한 디지털 트렌드를 접목 시킨 다양한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된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치의학 관련 전공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서포터즈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네오바이오텍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지원 링크를 확인한 후, 구글 폼을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한은 2월 23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