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1:07 (목)
[DENTEX 2023] 스누콘코리아,  부스 | G 03
상태바
[DENTEX 2023] 스누콘코리아,  부스 | G 03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1.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UC(Digital Prosthetic System)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의 혁신 ‘SNUC’

㈜스누콘코리아의 SNUC(Digital Prosthetic System)은 연조직 힐링, 임프레션, 템포러리 크라운, 최종 크라운까지 가능한 다이렉트 시스템이다. 디지털 시스템으로 가공 오차를 현저히 줄인 Cementless 보철로써, 임플란트 주위 염증과 오염을 방지해 환자의 통증과 체어타임 감소로 높은 만족감을 주는 탁월한 임플란트 시스템이다.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 SNUC의 특징은 △보철과의 높은 정합도를 가진 라이브러리 제공 △보철 제작 시, 상부 보철물의 체결 한 번으로 가능 △감염 및 잇몸 통증을 유발하는 반복적 시술과정을 디지털 스캔기법으로 간단하게 시술 가능 △디지털 기공 과정으로 보철 제작시간 감소, 정확한 보철 핏 △Intra Oral Scanner를 사용한 구강스캔, Rubber 인상 모두 가능한 디지털 보철 특징을 자랑한다. 

또한 △잔존시멘트로 인한 임플란트 주위염, 치태 등의 치주 질환 위험성 감소 △수정이 가능한 구조로 필요 시, 유지보수가 용이 △Cement Gap으로 인한 보철의 부정확 문제 해결의 장점도 가지고 있다. 

구조적으로도 △상부구조물의 반복적인 탈착이 필요 없고 △특허 받은 Concave Floor 디자인으로 저작 시, 상부 보철 Micro Movement 최소화와 Screw, Fixture 파절 가능성이 적다. 

또 저작력을 분산시키는 구조로 Screw 흔들림, 파절 가능성이 적다. △최소 4mm의 VD를 가진 케이스도 가능하며 △Zirconia Crown 최소 두께 0.55mm 이상을 확보하고 있다. SNUC 임플란트 시스템은 이렇듯 고도기술력을 기반으로 제조되고 있으며, 단 한 번의 체결로 Impression-Bite check-Healing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고도기술력 보유한 스누콘코리아
SNUCONE Implant의 업력은 1997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진흥치과산업사로 설립해 치과용 합금 제조 기술의 혁신적인 개발과 생산 설비의 개선, 제품의 다양화 및 고품질의 제품 생산에 노력해온 스누콘코리아는 ‘고객 감동 실현’을 최우선으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외에서 활발한 사업을 전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2005년 치과용 임플란트 분야에 진출해 독일 기술 이전 협약 체결 Implant 기술 이전 협약 체결로 가장 이상적인 표면처리 기술인 S.L.A(Sandblasting with Large grit and AcidEtching) 기법을 이전 받아 독일의 우수한 기술력과 국내의 제조능력을 접목시킴으로써 안정적이고 골손실을 최소화해 빠른 골유착을 보이는 고품질의 임플란트를 생산하고 있다. 

현재 중국, 러시아, 이탈리아, 중동 및 아시아 국가와의 계약 체결로 수출 라인이 확장 되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스누콘 임플란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