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업계] 위드웰임플란트, 'SAFE 3.5 임플란트' 론칭 세미나 주최
상태바
[업계] 위드웰임플란트, 'SAFE 3.5 임플란트' 론칭 세미나 주최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3.01.0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arrow 임플란트로 전악수복하기’ 주제

위드웰임플란트(대표 윤일영)가 오는 2월 11일 ‘Narrow 임플란트로 전악수복하기’를 주제로 ‘SAFE 3.5 임플란트 론칭세미나’를 주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위드웰임플란트만의 차별화된 제품브랜드인 ‘SAFE 3.5’ 론칭과 더불어 진행되는 세미나로 임상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미나 1강은 김영균(분당서울대학교병원 치과 구강악안면외과) 교수가 ‘HA코팅 임플란트 이해하기’, 2강은 최동주(라이프치과) 원장이 ‘Narrow 임플란트 10년 임상보기’를 각각 주제 삼아 강연을 진행한다. 

한편 위드웰임플란트가 선보이는 'SAFE3.5임플란트'는 Narrow 사이즈인 Ø3.5 직경 하나로 모든 케이스를 커버할 수 있는 임플란트다. 직경이 작아 포인트 드릴링과 윙스텝드릴링 등 2번의 드릴링만으로 수술이 끝나므로, 환자에겐 불편함을 치과에겐 체어타임 감소 효과를 선사한다. 

업체 측은 Ø3.5가 가능한 이유에 대해 "미국 하이메드사의 HA코팅을 적용해 강력한 골결합을 만들어내고, 파절저항성에 뛰어난 WING구조에 기존 SLA임플란트에서 사용되는 Titanium Grade 4보다 강도가 우수한 소재인 Titanium Grade 5 ELI를 사용해서 고정체 파절의 위험을 감소시켰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