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2022 핫브랜드] 신흥, 셀프 에칭 레진 시멘트 ‘BeautiCem SA’
상태바
[2022 핫브랜드] 신흥, 셀프 에칭 레진 시멘트 ‘BeautiCem SA’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2.1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구성과 뛰어난 본딩력

‘BeautiCem SA’는 내구성이 뛰어난 본딩력을 자랑하는 셀프 에칭 레진 시멘트이다.

‘BeautiCem SA’의 특별한 이중 모노머는 동일한 강도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에나멜, 덴틴, 세라믹, 메탈, 포세린, 인다이렉트 레진 등 다양한 사용이 가능하다.

얇은 피막도와 높은 투명도를 가진 것도 특징이다. ‘BeautiCem SA’는 두께가 11.8㎛로 얇아 보철물이 들뜨지 않고, 깔끔한 마진핏을 제공한다.

레진과 filler의 적절한 비율은 굴절률을 최적화해 높은 투명도를 제공하며, 심미성이 우수하다.

또한 ‘BeautiCem SA’는 넉넉한 용량, 합리적 가격이 장점이다. 타사 레진 시멘트 대비 g당 가격이 50% 이상 낮아 경제적이고, 레진 시멘트이지만, 가격은 RMGI와 비슷한 수준이다.

얇은 피막도와 높은 투명도 자랑
용량도 넉넉해 핸드 믹싱 기준 크라운 약 120회, 인레이 약 240회 정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불소를 방출할 뿐만 아니라 기타 6종류의 이온을 방출해 2차 우식을 예방하고 130㎫ 이상의 높은 굴곡 강도를 자랑한다.

‘BeautiCem SA’는 2가지 믹싱 타입(HAND, AUTO)로 이뤄져 있고 부드러운 믹싱감으로 컨트롤 하기 쉬워 사용이 용이하다.

한편 신흥은 DVmall 회원을 위해 ‘WHITE WINTER DV on WORLD’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DVmall에서 ‘BeautiCem SA’ 2pkg 구매 시 HU-FRIEDY ELEVA-TOR 1ea를 증정하고 있다.

‘WHITE WINTER DV on WORLD’는 총 5주간 진행되며, 250여 개의 다양한 품목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기회를 제공한다. DVmall 홈페이지 메인 배너를 통해 바로 접속할 수 있다.

DVmall 회원이라면 ‘WHITE WINTER DV on WORLD’ 프로모션 제품 구매 시 진료용 라텍스 글러브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퀴즈 전용 상품 내 퀴즈를 맞히면 DV point 3000p씩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리워드 품목인 기구, 버, 스톤·실리콘 포인트 제품 구매 시 전시 상품 합산 구매 금액에 따라 구매 금액별로 DV point를 적립해주며, 각 50만 원, 100만 원, 150만 원 달성 시 2만5000p, 6만p, 12만p를 적립해준다.

더불어 DVmall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우선 프로모션 제품에 5% 추가 할인을 적용받으며, D-sution Cleaner 1Box(60ea)를 쿠폰으로 제공 받는다. 또한, DV Point 적립된 10p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WHITE WINTER DN on World’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DVmall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하면 된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